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애인의 존재를 숨기는 남자, 왜?

2010/08/24 15:12

최근 중화권 배우 유덕화에게 부인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이미 18년 전 유덕화가 결혼했고 딸까지 있다는 것. 부인이 있다는 사실을 감쪽같이 숨겨온 데에는 연예인으로써 인기추락에 대한 부담, 가족의 사생활 노출에 대한 염려 등 여러 가지 속사정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유덕화와 비슷하게, 애인이 있으면서도 사실을 숨기려 드는 남자들이 존재한다. 그렇다면 그들은 왜 애인이 있다는 사실을 숨기는 걸까?   

“이런 애인, 어디 내보이기 부끄러워”

이 여자 버리면 당장 사귈 여자는 없고, 그래서 다른 여자 만나기 전까지만 사귀기로 결심한 남자. 남들이 애인 있냐고 물어보면 절대 있다고 대답하지 않는다. 그녀를 남들 앞에 공개하기가 부끄럽고 꺼려지기 때문.

하지만 그녀가 마음에 쏙 들지 않으니 마음은 콩밭에 가 있고 지금 연애도 그다지 평탄하게 진행되지는 않는다. 그저 다른 여자를 어떻게 사냥하나에 대한 고민으로 머리만 복잡하다.

“솔로의 특권, 포기하고 싫지 않아”

현재 사귀는 여자가 썩 좋지도, 싫지도 않은데 일단 많은 이성경험을 쌓으려는 욕심이 큰 남자. 문제는 솔로 때에는 소개팅 주선이 나름 들어오는데, 커플이 되면 그것도 끝이라는 것. 그래서 남들 앞에서 솔로인척 하고 이득을 챙기기로 결심한다.

나 애인 없어, 누구 소개시켜줘. 양심의 가책을 2% 정도 느끼면서도 이 말을 주위 사람들에게 명함 돌리듯 하면서 일종의 희열도 느낀다.

“깨졌다가 또 만났다가, 말하기도 민망해”

여러 번 헤어졌다가 또 여자와 재결합했는데 이 사실을 차마 친구들에게 말하기 민망한 남자. 그도 그럴 것이 이미 그녀와는 10번의 이별과 10번의 재만남을 반복해왔기 때문이다.

더구나 싸울 때마다 친구들에게 여러 조언을 구했던 터라 면목도 서지 않고, 너네 지겹게 또 사귀냐는 듣기 싫은 말을 들을 것도 뻔하다. 그래서 이 남자는 차라리 그녀의 존재를 숨기기로 결심했다.

“사내커플이어서 말하면 당장 해고”

사내에서 연애금지. 적발 시에는 둘 중 한 명 퇴사조치 하겠음. 이런 룰이 있는 회사에서 잘리지 않기 위해, 생존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애인의 존재를 숨기는 남자.

절대 저 여자가 나와 사귄다는 말을 누설하지는 않지만, 속으로는 이렇게까지 해야 하냐는 자괴감이 들 때가 많다.

그러나 한편, 사내룰을 빌미로 이 기회에 솔로행세를 마음껏 즐기는 남자들도 있어 문제가 된다.

 황당기타 애인을 왜 숨겨?

= “부모님이 엄격해서 혼날까봐 일부러 숨긴다.”

= “애인 있다는 걸 밝히면 까무라칠 여자가 한둘이 아니다. 다 그녀들의 건강을 염려해서다.”

= “몇 년째 솔로인 친구들이 많다. 그들에게 나만 애인 있다는 걸 말하기가 미안하다.”

= “애인을 베일에 싸인 신비로운 여자로 만들고 싶다. 그래서 감춘다.”

= “애인이 너무 자주 바뀌다 보니, 또 누구와 사귄다고 말하기도 민망하다. 본의 아니게 숨기게 된다.”

= “연애에 있어서 만큼은 쿨 해지고 싶다. 그래서 애인이 없는 척 한다.”

= “나만의 여자로만 두고 싶다. 누구도 그녀의 존재를 알지 못하게 꼭꼭 숨기고 싶다.”


 

이사는 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쓰리룸이사,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005-4224

2010/08/24 15:12 2010/08/24 15:12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