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영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 피쉬 체위

2013/08/28 17:48

영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스타피시(Starfish) 체위는 여성 스스로가 오르가슴을 조절하고 느낄 수 있는 체위라고 한다. 영국의 한 성 관련 사이트에서 섹스 경험이 10년 이상인 여성들을 상대로 조사를 한 적이 있다. 가장 즐겁고 편하고 로맨틱한 체위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1등을 차지한 것은 우리에게는 다소 낯선 스타피시(Starfish) 체위라는 것이었다고 한다. 어떤 여성은 곧 결혼할 자신의 딸에게 이 체위의 장점을 꼭 알려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 이유는 여자가 자신의 오르가슴을 스스로 조절하기에 가장 좋고 편안한 체위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스타피시는 말 그대로 불가사리를 뜻한다. 언뜻 모양에서 연상되듯이 이 체위는 남녀가 별 모양으로 엉겨 붙는 체위라는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단 여자는 등을 대고 편하게 눕고 남자는 여자의 왼쪽에 모로 눕는다. 여자가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면 남자가 자신의 오른쪽 다리를 끼워 넣는 식이다. 둘 다 옆으로 눕게 되는 체위와는 조금 다르다. 여자는 편하게 하늘을 본 채로 오른다리만 들고, 그 사이로 남자가 오른다리를 끼우게 되면 약간 자세가 돌아가서, 여자의 왼쪽 90도 각도로 엎드리게 되는 자세로 피스톤 운동을 하게 될 것이다. 마치 불가사리 같은 모양을 이루는 것이다.


스타피시 체위가 좋은 이유

1. 여자의 마스터베이션을 자연스럽게 한다
스타피시 체위의 장점은 먼저 여자로서는 삽입 섹스와 동시에 마스터베이션을 하기에 좋은 체위라는 것이다. 다른 체위로 섹스 할 때는 자신의 성기에 손에 대기가 불편하고 어색하지만 스타피시 체위에서는 이것이 수월하고 어색한 남성의 시선도 자연스레 피할 수 있다. 남자가 열심히 삽입 피스톤 운동을 하는 동안 손을 가볍게 내뻗어 자유자재로 자신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르가슴이 강렬해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

2. 남자의 몸무게를 지탱할 부담이 없다
여자는 섹스 시 남자의 몸무게를 지탱하는데 적잖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된다. 후배위를 할 때에도 다리에 힘을 써야 하고 팔에도 힘이 들어가게 되어 있다. 하지만 스타피시 체위로 섹스 하는 동안에 여자는 가만히 누워있기만 하면 된다. 여성 입장에서는 육체적으로 가장 편한 체위가 바로 이 체위라고 할 수 있다. 몸이 편하면 마음도 편해진다. 긴장을 풀고 편안한 마음으로 섹스하기에 딱 좋다는 말이다. 남자가 자신의 배 위에서 헐떡거리면서 피스톤 운동을 하는 것도 섹시하지만, 가끔은 로맨틱하게 섹스하고 싶을 때가 있다. 스타피시 체위를 택하면 몸과 마음의 이완 상태에서 편안하고 로맨틱한 섹스를 즐길 수 있다.

3. 여자가 속도를 조절한다
스타피시 체위에서는 침대 위의 여자의 통제권이 아주 높아진다. 자신의 오른쪽 다리로 남자의 다리를 압박하면 피스톤 운동의 속도를 조절할 수가 있다. 그리고 자신이 마찰을 원하는 부위에 남자 페니스가 더 오래 머물게 할 것인가 중지 시킬 것인가를 자유자재로 통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게다가 더 좋은 점은 남자들이 여자들의 통제에 이끌리고 있다는 사실을 잘 실감하지 못한다고 한다. 즉, 스타피시 체위는 여자를 침실의 독재자로 만든다고 나 할까? 이기적인 섹스를 가능하게 할 최고급 여성 체위로 오늘 밤 초특급 오르가슴을 경험해 보자.

2013/08/28 17:48 2013/08/28 17:48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