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절정의 순간 5분, 쾌감을 극도로 연장하는 노하우

2012/04/14 17:25

그대로 멈춰라


누구나 가르쳐 주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방법. 하다가 멈추면 되는 것이지만, 생각처럼 쉬운 것은 아니다.

대단한 인내력을 요하므로 일종의 인내력 테스트라고 생각하라. 언제 멈추느냐에 따라 기껏 멈추고도 혼자 사정해 버릴 수 있다.

처음 사정 욕구가 생기면 재빨리 멈추고 이 때는 여성도 질수축 운동을 하지 않도록 한다.




음낭, 쉬엇!


사정을 하기 위해서 고환은 바짝 긴장해 ‘차렷!’ 자세로 올라 붙어 있다. 바로 이 고환이 들어있는 음낭을 잡아 내려서 고환의 위치를 사정 전으로 돌려 놓는 것.

그렇다고 흥분한 나머지 음낭을 쥐는 손에 지나치게 힘을 주면 안 된다.

이미 알고 있겠지만 너무나 민감하고 연약한 것이 남자의 몸.

귀두를 꽉 잡아라!

물론, 귀두가 어디로 도망가는 것은 아니다. 대신, 일단 사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면 바로 성기를 빼서 손가락으로 성기 앞부분(귀두)을 꽉 잡는 것.

남성 성기는 사정을 하기 위해 귀두 부분에 피가 몰려들기 때문에 이를 강제로 없애서 사정 욕구를 막는 것이다. 실질적으로 애용되고 있는 방법 중 하나.




회음부를 압박하라


성기와 항문 사이에 위치한 회음부. 원활한 부부 관계를 위해 마사지를 해 주면 좋은 위치로만 알려져 있지만, 실은 급할 때 눌러주면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이다.

정확한 지점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 항문 바로 앞에 위치한 오목한 느낌을 주는 곳. 누를 때는 지나치게 세지 않게, 하지만 한번에 신속히 눌러 주자.




잠깐 딴 생각에 잠겨


멈추는 것과 함께 스스로 터득하게 되는 2대 방법 중 하나.

하지만, 상당수의 남성들은 ‘다른 생각을 해야지’ 하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히는 바람에 되려 실패한다.

이런 때는 자연스럽게 마음의 흥분을 가라앉힐 수 있는 생각을 해야 하는데, 재미있는 것은 ‘고향 생각’을 하는 남성들이 많다는 것. 이외에도 흔하게 ‘애국가’나 ‘군가’를 부른다거나, ‘어머니 생각’을 한다는 사람도 있는데, 너무 무거운 생각은 피하자.

유비무환, 운동은 계속되어야 한다


이 방법은 평소에 꾸준히 해주면 위기에 빛을 볼 수 있는 것들. 남자들이여, 평소에도 열심히 운동을!


먼저, 항문 조이기(일명 PC 근육 수축하기). 이 PC 근육은 전립선을 감싸고 있는데 그 전립선을 통해 사정 단계 중간에 정자가 지나가게 된다.

따라서 수축단계 오르가슴시 전립선을 조여주면 수축 단계에서 사정으로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두 번째, 엄지로 서서 소변누기. 사실, 엄지로 서는 것은 불가능하고 소변을 눌 때 발 뒷꿈치를 들어올려서 앞꿈치로만 서는 연습을 하면 된다.

세 번째, 소변 나눠 누기. 원리는 PC 근육 수축하기와 같지만, 소변을 누고 있을 때 참는 것이기에 운동 효과가 그만큼 크다.




체험 1


남편이 평소와는 달랐어요. 자신도 그 날은 왠지 지치지 않는 것 같다더군요. 사실 그 동안 한번도 오르가슴을 느껴 본 적이 없어 내심 기대를 했죠. 그런데 제가 막 느끼기 시작할 즈음에 남편이 사정할 것 같다는 거예요.

이번만은 양보할 수 없다고 생각했죠. 그래서 ‘고환을 꽉 잡으면 사정을 늦출 수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서 그렇게 했어요.

그런데, 왠걸. 고환을 잡자마자 바로 사정해 버리더군요. 그 후 여전히 오르가슴은 꿈도 못 꿨어요. (결혼 2년차)

⇒고환을 잡는 것까지는 잘 하셨군요. 하지만, 남성이 자기 손으로 잡아 내리지 않으면 되려 자극이 된답니다. 이제 파트너에게 방법을 알려 주는 일만 남았군요.




체험 2


한참 열 올리던 그가 갑자기 몸을 빼더니 욕실로 막 달려가는 거예요. 무슨 일인가 갑자기 멍해져 있자니 물소리가 한참 나고서는 다시 오더라고요. 뭐했냐고 물었더니, 사정할 것 같아서 찬물로 식히고(?) 왔대요. 한참 웃느라고 분위기는 식어버렸지만, 그래도 제 남편 귀엽지 않아요? (결혼 1년차)

⇒노력은 가상하군요. 그렇다고 분위기까지 망치면 곤란하죠? 차라리 이렇게 해 보세요. 미리 얼음을 한 가득 준비해뒀다가 사정할 거 같으면 얼음으로 순간 마사지! 물론, 기본적으로 시간이 긴 분이라면 얼음이 녹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수성점  053-782-4224        범어점  053-784-4224

성서점  053-573-4224        남구점  053-475-4224

북구점  053-312-5224        동구점  053-939-4224

달서점  053-638-4224        경산점  053-812-4224

구미점  054-443-4224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택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프로이사)

                   평일이사시 10%할인해 드림니다


                  무료상담 080-005-4224

2012/04/14 17:25 2012/04/14 17:25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