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웨이트리스가 야해야 술집 장사 잘 된다

2012/04/14 16:37

술집이나 레스토랑을 가면 남성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웨이트리스(waitress)가 있다. 웨이트리스의 사전적 의미는 ‘호텔, 서양식 음식점, 술집, 찻집 따위에서 손님의 시중을 드는 여자 종업원’으로 업소의 얼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친절한, 아니 섹시한 웨이트리스 한명의 서비스가 업소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바꾸고 수많은 남성 손님을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섹시한 웨이트리스를 내세워 성공한 좋은 예가 바로 미국 유명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후터스’다. 매출이 수억만달러에 이르는 초대형 프랜차이즈로 급성장한 후터스는 웨이트리스에게 몸매가 한눈에 보이는 유니폼을 입혀 남성 고객을 유혹, 성공한 케이스. 짧은 핫팬츠와 민소매 티셔츠 차림의 웨이트리스를 전면에 배치, 웨이트리스의 몸매를 상품화해 큰 성공을 거둔 셈이다.

후터스뿐만이 아니다. 속된 말로 쭉쭉빵빵 섹시한 미녀가 서빙을 하는 야릇한 업소는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 금세 활황을 이룬다.


웨이트리스들의 은밀하고 노골적인 유혹!

 

웨이트리스의 풍만한 가슴과 탱탱한 엉덩이, 군살없는 허리의 육감적인 몸매가 손님의 입뿐 아니라 눈 역시 만족시켜주기 때문에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다. 술도 마시고 음식도 먹고, 즐거운 눈요기까지 할 수 있는 곳을 마다할 남성은 적지 않다.

일례로 국내의 경우 비키니, 란제리까지 입은 섹시 바텐더까지 내세운 섹시바까지 등장한바 있다. 섹시 바텐더는 속살을 드러낸 채 바와 테이블에 앉아 맥주 혹은 양주를 마시며 손님의 말동무가 되어주는데 서로 경쟁이 붙으면서 바텐더의 노출강도는 계속 높아졌다. 비록 터치가 안돼 답답한 면이 없지 않지만 관음적 성향을 지닌 남성들을 겨냥한 대표적인 술집이라 할 수 있다.



비단 섹시 컨셉트를 하지 않은 업소라 할지라도 예쁘고 섹시한 웨이트리스는 남성 고객들의 주 타겟이 된다. 술을 마시며 얘기를 나누는 것 같지만 곁눈질로 웨이트리스의 몸을 힐끔 힐끔 쳐다보기도 하고 머릿속으론 온갖 상상을 한다. 테이블에 눕혀 질펀한 관계를 가지기도 하고 몰래 주방까지 따라 들어가 옷을 찢어 벗긴 뒤 웨이트리스를 겁탈을 하는 상상 등이 은밀하게 그려진다.



일부 남성들의 경우는 상상에 국한되지 않고 직접 실행으로 옮기기도 한다. 웨이트리스에게 추파를 던지거나 그만 참지 못하고 손을 뻗어 엉덩이 등을 만지며 희롱을 한다.

물론 성추행 현장체포감이지만 무사히(?) 넘어가는 경우에는 주위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하지만 분명 모험심이라기보단 객기에 가까우니 섹시한 웨이트리스를 보더라도 극도의 인내심을 발휘할 필요가 있다.

과감한 노출, 뇌쇄적인 몸매의 섹시한 웨이트리스만큼 남성 손님을 확실히 유치할 수 있는 수단은 찾기 어렵다.

실제로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남성들은 좀 더 야한 웨이트리스가 있는 업소를 찾는다. 물론 보기에도 군침이 날 정도로 멋진 몸매의 웨이트리스에게 터치는 금지되어 있어 직접적인 성욕해소는 불가능하다. 하지만 때론 질펀한 상상 만으로도 만족하는 것이 남성이다. ♣

세상 사람들은 저마다 다른 개성(個性)을 가지고 있다. 자신 만의 외모와 성격을 가지고 있고 자신 만의 스타일로 살아간다. 맨살을 가리는 의상 역시 개성을 표현하는 좋은 수단으로 사람들은 밖에서 생활하는 동안 자신이 원하는 옷을 입는다.

세계의 유명 톱스타들 역시 자신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을 골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스타일의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몇 년간 세간의 화두가 되고 있는 노출패션 역시 개성표출의 하나. 어깨와 소매가 없는 튜브 톱, 등이 노출되는 백리스 스타일, 배꼽티, 초미니스커트, 속옷을 밖으로 드러내보이는 란제리룩 등 뽀얀 속살을 과감하게 드러내는 의상스타일은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출 정도가 아슬아슬할 정도로 심한(?) 경우에는 시선을 어디에 둘지 모를 정도로 화끈하다.

노출의 자유가 실현되면서 동시에 얇은 천안에 숨겨졌던 맨살도 해방됐다. 특히 예쁘게 벗어 보여야 하는 성인모델들은 노출은 기본, 야릇한 상상을 부채질하는 의상들을 앞 다퉈 선보이고 있다. 말초 신경을 자극하는 육감적인 몸매를 소유한 미녀모델의 노출은 덮치고 싶은 충동이 들 정도다. 의상 역시 한몫 단단히 한다. 몸매에서뿐 아니라 의상에서도 차별이 되어야 남성의 시선을 뺏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독특한 의상들이 넘쳐난다. 섹시아이템인 망사를 활용한 의상은 기본, 몸 전체를 망사로 가려 여체의 실루엣은 그대로 들어나고 유두와 음모 등의 은밀하며 과감한 노출이 감행된다. 망사 비키니 역시 독특한 스타일을 뽐내는데 최고의 의상. 유두 부분엔 조그만 천을 대 살짝 가린 망사는 여체의 신비로움을 극대화시킨다.


남자들을 녹이는 섹시복장 페스티벌!


독특한 모양의 조그만 천으로 가릴 곳(?)만 가린 의상도 남성들을 몰입시킨다. 조그만 빨간색 하트로 유두와 다리 사이를 가린 의상도 자극적이며 아기 손모양의 천으로 살짝 유두만을 가린 의상도 일품이다. 귀엽고 앙증맞으면서도 섹시하게 느껴져 단숨에 벗겨버리고 탐하고 싶은 거친 욕망이 끓어오른다.

천으로 몸 일부를 두르는 식으로 역시 가릴 곳만 가린 의상도 화끈 그 자체다. 가슴과 다리 사이 위주로 천을 두르는데 연결 끈도 없고 아슬아슬하다. 은밀한 부위를 가리려고 입은 것인지 그 곳을 부각시키려고 입은 것인지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다. 털실로 짠 초미니 비키니 역시 모델이 가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활용한 독특한 의상도 눈길을 잡아끈다. 앞모습은 크게 다를 바 없지만 뒤를 보면 눈이 휘둥그레진다. 뒤쪽은 끈과 끈팬티로 등과 엉덩이 등 뽀얀 속살을 대부분 드러냈기 때문이다. 또 엉덩이 양 둔덕 부분만 동그랗게 구멍이 뚫린 초미니 스커트도 독특함에 있어선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여성의 탱탱한 엉덩이가 구멍을 통해 드러나며 더욱 뇌쇄적인 매력을 풍기게 된다. 확실히 노출은 탐욕스런 시선의 집중타겟이 된다.

노출은 그 부위와 노출 면적에 따라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자극을 주는데 독특한 스타일의 의상은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한(?) 노출을 가능케 한다.

그만큼 더욱 신선한 자극이 가능해지는 셈. 그래서 지금도 좀 더 독특한 의상과 노출을 찾아 헤매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



 

대구전지역 ☞대구이사,대구포장이사추천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대구전지역(대구이사,대구포장이사,대구원룸이사,대구용달이사)무료견적,무료상담 

24시간 견적문의 및 이사상담 환영하오니 언제든지 전화 주십시오.신속함과 최고의 서비스로 이사전 상담, 이삿날은 물론 깔끔한 마무리까지 정성을 다해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즉시 달려가겠습니다.여러분의 번거로운 이사날을 즐거운 이삿날로 바꿔드리며 항상 믿을 수 있는 프로익스프레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성점  053-782-4224        범어점  053-784-4224

성서점  053-573-4224        남구점  053-475-4224

북구점  053-312-5224        동구점  053-939-4224

달서점  053-638-4224        경산점  053-812-4224

구미점  054-443-4224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택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프로이사)

                   평일이사시 10%할인해 드림니다


                  무료상담 080-005-4224

2012/04/14 16:37 2012/04/14 16:37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