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스타들의 은밀한 부위 성형

2010/08/24 14:17

 

영화 "박쥐"에서 톱스타의 성기 노출이 연일 화제다.

 

겨우 몇초 순간적으로 지나가는 성기 노출이지만, 비뇨기과 의사인 직업의 특성상

"아,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적인 음경이구나!"라는 감탄사가 흘러 나왔다.

 

혹시 수술을 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은 영화를 보면서 일순간에 없어졌다.

 

스타들의 은밀한부위에 성형은 암암리에 많이 시행된다고 알려져 있다.

 

여자 스타들의 경우 엉덩이 힙업 성형, 질성형, 유방확대 등의 은밀한 성형이..

남자 스타들의 경우 음경확대, 귀두확대 등의 은밀한 성형이 이루어지고 있다.

 

성기가 작다고 알려진 K씨는 강남의 유명비뇨기과에서 확대시술 후 비뇨기과 의사들 사이에서 소문이 퍼져 있고, 가수 H씨는 음경확대 시술을 받았을 것이라고 추측할 정도로 음경이 "엄청나게" 큰것으로 알려져 있다.

 

과연, 음경확대성형을 한 스타는 과연 누구일까?

 

음경성형은 조금만 고쳐도 금방 표시가 나는 얼굴 성형 등에 비교하면, 본인이 밝히지 않으면 절대 타인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스타들 중에도 음경성형을 한 사람은 아주 많이 있을 것인데도 알려지지가 않는다.

 

또한, 음경성형을 하는 절대 다수가 왜소 컴플렉스에 의한 경우가 많으므로 본인이 음경성형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절대 원하지 않는다.

 

필자의 병원에도 수년전 모 방송에서 대구지역에 프로그램 출연 후, 음경 성형후 사진 한컷을 부탁하였으나, 극구 반대했던 사례가 있었다.

 

외국의 경우에도 영국의 축구스타 베컴의 전신 누드사진을 놓고 진실 공방이 있었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스타'는 '베컴 섹스 사진 충격'이라는 제목으로 '베컴의 성기가 노출된 사진이 전세계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고 보도했다.

 

문제의 사진에서 베컴은 벌거벗은 상태로 양팔을 벌린 채 서 있다. 그의 성기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는데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진실게임'을 벌이고 있다.

 

이 사진을 실사라고 주장하는 많은 네티즌은 베컴의 성기 크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사진이 게시된 미국의 가쉽 웹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은 "놀랍다", "빅토리아 베컴 땡잡았네!"라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미국의 한 네티즌은 "영국 남자의 성기가 저렇게 클 순 없다"라고 말했다.

 

베컴의 누드사진의 성기는 분명히 있을 수 있는 크기이다. 부인 빅토리아를 위해서 돈많은 베컴이 자신의 성기 정도는 얼마든지 크게 확대하였을 것이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베컴처럼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인 경우 간단한 약물 확대로 확대를 하였을 것이다.

 

음경성형도 얼굴성형과 마찬가지라 본인의 심리적, 성적 자신감을 획득하는 아주 중요한 수단을 가지고 있는 치료이다.

 

분명 음경확대성형도 많은 분들이 시술받고 있음에도 아직도 음경확대성형은 떳떳하게 내세우지 못하는 시술이다.

 

음경확대성형은 분명 음경왜소증이나 왜소 컴플렉스를 가진 남성들의 효과적인 치료법임에 분명하다.

 

얼굴 성형을 한 연예인들도 자신 있게 본인의 성형사실을 밝힘으로서 더욱 인기를 얻고 하지 않는가!

 

음경확대 성형을 한 스타들이 성형 사실을 밝히면 인기가 어떻게 될까?

 

이사는 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쓰리룸이사,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005-4224

2010/08/24 14:17 2010/08/24 14:17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