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훔쳐보기의 진수, 거울을 이용한 섹스

2010/08/21 11:41

성인 남성 80% 거울 앞에서 섹스 해본 적 있다!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거울은 자신의 모습을 비춰보는데 사용된다. 외모를 확인하고 가꾸는데 거울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거울은 성(性)적으로도 최고의 소품이다. 거울은 소원한 부부나 커플의 화끈한 섹스를 위해 사용되기도 한다. 거울을 침대 곁에 두고 관계를 맺으면 자신의 몸을 구석구석 애무하는 파트너의 입술과 손의 움직임을 살펴볼 수 있다. 또 눈으로 직접 볼 수 없는 성기의 결합 장면을 확인할 수 있게 됨으로써 성관계시 더 큰 쾌감을 느끼게 된다.

영국의 한 성심리학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성인 남성의 80%가 거울 앞에서 섹스를 해본 적이 있고, 86%가 계속하고 싶다고 답변했다. 이 정도 수치라면 더 이상 변태도 아니고 금기도 아닌 셈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해 봤을 테지만, 천장 거울이 있는 곳에서의 하룻밤은 정말 각별하다. 그런 장소에서의 섹스는 남녀가 다양하게 체위를 바꿔가며 그 특별한 기분을 공평하게 즐기는 게 좋다. 천장 거울의 매력은 섹스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된다. 천장을 향해 나란히 누워 서로의 나른해진 몸을 감상하며 정담을 나눌 수 있기 때문이다. 뭐니뭐니해도 거울의 최대 장점은 어디에나 있다는 것. 과감한 커플들은 침대 위에서 손거울을 사용하기도 한다. 물론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볼 수 없는 부위와 장면을 보면서 즐기기 위해서다.

외국의 한 페티시 전문 사이트에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결과 섹스에 가장 많이 애용하는 거울로는 화장용 콤팩트 거울이 1위로 뽑혔다.






시각적인 성적욕망 ‘거울페티쉬’




팬티나 스타킹, 하이힐 같은 비성적 대상물에 대해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현상을 뜻하는 페티쉬(Fetish)에도 거울은 최고의 소품으로 활용된다. 일명 ‘거울페티쉬’라 불리는데 거울에 비춰진 모습을 보고 성욕을 느끼는 남성들에겐 그야말로 최고다. 특히 시각적인 자극에 극도로 약한 남성에게 거울에 비친 여체를 즐기는 거울페티쉬가 강한 자극으로 다가오기 마련이다.

거울페티쉬는 전신거울이나 벽거울, 손거울 등 거울에 비친 모습을 다룬다. 거울에 투영된 여체가 벗은 몸이라면 그 쾌감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 샤워 뒤 타올로 몸을 감싸고 거울 앞에 선 모습이나 팬티 차림의 반라로 거울 앞에 선 모습도 가능하지만 아예 거울에 비춰진 매끈한 알몸을 앵글에 담아내기도 한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서로 찍는 거울페티셔 커플도 있다.

하나가 아닌 2개 이상의 거울을 이용되기도 한다. 욕실 등의 이중 거울을 이용하면 앞뒤의 적나라한 모습을 동시에 잡아낼 수 있고 삼중 거울을 이용하면 측면의 모습까지도 커버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거울페티셔들도 각도를 달리 한 여러 거울에 한번에 비춰진 여체의 입체적인 모습이 가장 매혹적이라고 밝힌다.

거울페티쉬라고 해서 꼭 거울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TV 화면이나 컴퓨터 모니터, 거울같은 표면의 냄비나 주전자 등도 사용될 수 있다. 반사만 된다면 오히려 알몸의 새로운 굴곡 등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거울페티쉬가 이처럼 사랑을 받는 이유는 인간에게 잠재적으로 내재되어있는 노출되고 싶은 욕망이나 훔쳐보고 싶은 욕망 등이 거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간접적으로 충족되기 때문이다.

거울페티쉬 마니아들은 거울에 비춰진 자기의 모습이나 타인의 모습을 봄으로써 욕망을 충족시키는 셈이다. 아무리 섹시한 미녀라도 거울에 비춰지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그만큼 이들에게 거울은 그 어느 것보다도 소중하다.






거울 섹스에 딱 맞는 체위




거울 섹스법의 으뜸은 단연 손거울을 이용하는 것이다. 삽입되는 장면을 클로즈업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구경할 수 있다. 이 놀이에서도 남자들에게 가장 권장하는 체위는 여상위다. 손거울을 파트너 엉덩이 뒤쪽으로 돌려 각도를 잘 맞춰놓으면 파트너의 엉덩이가 들썩이는 사이사이로 진짜 야한 장면을 구경할 수 있다.

여성을 위해서는 후배위가 좋다. 침대 위의 적당한 위치에 손거울을 올려놓고 그녀의 다리를 좀 넉넉하게 벌린 상태로 뒤에서 삽입한다. 여자가 고개를 숙여 내려다보면 당신의 젖은 페니스가 사타구니 사이로 힘차게 들고나는 광경을 구경할 수 있다. 남자가 여자의 한쪽 다리를 들고 측면에서 삽입하거나 같은 자세로 항문섹스를 할 때, 여자가 그쪽으로 손거울을 들이대면 극단적인 장면까지 생생하게 볼 수 있다.

좀더 특별한 느낌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여자의 향내가 물씬 풍기는 화장거울(컴팩트 거울, 입술 거울…)을 써보도록 하자. 하지만 자극이 큰 만큼 아무래도 번거롭고 신경쓰일 일이 많아 섹스 자체가 어려워질 수가 있다.

손거울이 좀 민망하다면 침대거울이나 벽거울을 써 보자. 거울이 붙어있는 문을 살짝 열어 각도를 조절한 다음, 당신은 침대 위에 똑바로 눕고 파트너를 가슴에 올려 안는다.

그 상태에서 당신은 시선을 살짝만 돌려도 벽장 거울을 통해 삽입되는 모습을 뒤쪽에서 지켜볼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그녀가 알아차리면 더 좋다. 당신 위에 엎드려있는 그녀는 침대 머리맡에 붙어 있는 거울을 통해 당신과 똑같은 광경을 구경할 수 있다.

어려운 광학실험 같지만 막상 시도해보면 별 거 아니다. 포르노를 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그 체위를 바로 뒤에서 바라볼 수 있는 행운은 아무나 누릴 수 있는 게 아니다. 한번 거울섹스에 도전해 보자. 새로운 쾌감을 맛보게 될 것이다. ♣

2010/08/21 11:41 2010/08/21 11:41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