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형액형별 남자 꼬시기

2010/11/02 13:59

요즘 혈액형 이야기가 화두가 되고 있다. 사이비 과학이라곤 하지만 왠지 믿음이 가는 것이 사실이다.

재미로 보고 상대방을 평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도라면 응용해도 좋지 않을까?


▶A형 남자


소심하다, 착해 보인다는 말을 가장 싫어한다.

온몸을 깜찍함으로 칭칭 감아야 한다. 좀 오버 하더라도 A형 남자는 귀엽게 본다. 스타일이 촌티 나는 여자는 절대 눈길조차 주지 말 것. 얼굴 못생긴 건 용서해도 센스 없는 여잔 죽어도 용서 못한다. 시시 때때로 변화할 줄 아는 매력을 가진 여자라면 흠뻑 빠져들고 만다. 그에게 잘 보이고 싶다면 다양한 모습을 어필하되 언제나 애교 있게 행동할 것. 아무리 화가 나도 여자의 애교에 무너지는 것이 A형 남자다.

A형의 섹스 스타일

구태의연한 섹스는 싫다! 사람을 돌보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 뭐든지 해내는 커리어우먼보다는 어리광을 피우는 여자를 더 좋아한다. 또 A형 남자는 청결한 무드를 좋아하는 것이 일반적. 지나친 교태보다는 소프트한 무드를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다.

섹스 취향은? 일반적인 것은 싫다! 언제나 자신을 억누르고 이성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분출구로서의 섹스는 좀 과격하게 갈 경우도 있다.




▶B형 남자


바람기가 많으므로 속 썩을 각오를 해야한다.

B형 남자들은 정말 난해한 종족이다. 남자 혈액형 중 가장 공략하기가 어렵다. 자신이 일단 좋아하는 여자여야 사귄다. 아무리 예뻐도 필이 꽂히지 않으면 쉽게 맘을 열어주지 않는다. 구속하려 드는 여자는 자살행위다. 자신과의 공감대를 중시하기 때문에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충분한 사전조사를 한 후 상대가 서로 통하는 것이 많다고 느끼도록 발칙한 연기를 해야 한다. 그러나 일단 넘어가면 깊게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다.


B형의 섹스 스타일


기분에 따라 체위도 변화무쌍! 상대를 좋아하게 되면 될수록 놀리거나 괴롭히는 애정표현을 하는 약간 삐뚤어진 연애타입. 상대가 키스해주는 쪽을 좋아하므로 그를 함락시키고 싶을 때는 달콤한 키스와 패팅으로 공략해보자. 다만 B형 남자는 마이페이스 우선인 성격이므로 그의 페이스에 맞춰 행동하는 것을 잊지말 것!

 섹스 취향은? 흥미본위 섹스면 모두 가능하다. 그날 자신의 기분에 따라 체위도 가지가지. 당신이 따라가기 힘들지도 모르므로 주의하도록.

▶AB형 남자


귀가 얇으므로 주변 사람을 포섭하면 좋다.

기분의 변화가 잦아 여자가 피곤하기 쉽다. 공략하기 위해선 우선 교묘하게 생활 속의 고민 등을 캐물어 알아낸 후 위로해 주거나 응석을 받아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고분고분 말 잘 듣는 하인 타입의 여성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합리적인 것을 따지는 성격이라 문득문득 차갑게 느껴지기 쉽다. 원인과 이유가 확실해야 행동에 옮기므로 늘 전후 사정을 따져 행동할 것. 또한 의리를 중시하기에 그의 친구들을 이용해 본다.


AB형의 섹스 스타일

 

사랑은 상대에게 봉사하는 것! 가깝고 귀여운 상대에게는 괜히 심술을 부리거나 비아냥거리는 식의 관심을 보이는 삐뚤어진 연애타입. 세간의 시선을 중시하는 타입이므로 두 사람의 관계를 더 깊게 만들고 싶다면 행동에 신중을 기울이도록. 그를 원한다면 지적인 면으로 다가서 보자.

섹스 취향은? 변태적이거나 동물적인 행위는 금물. 사랑은 봉사하는 것. 동화 속에서나 나올 듯한 멋진 러브호텔에서 사랑을 속삭여보자. 다만 너무 달라붙는 것은 오히려 좋지 않으므로 지나친 어리광은 금물. 그의 기분을 중시할 것.




▶O형 남자


무조건 외모와 내숭으로 승부해야 한다.

스스로 가장 남자답다고 생각하는 부류이다. 그래서 여성도 요조숙녀 타입을 선호한다. 한마디로 내숭을 떨어야 된다는 얘기다. 첫째도 내숭, 둘째도 내숭, 셋째도 왕 내숭 이다. 한 눈에 반하는 여자는 무조건 외모가 출중한 여자다. 누구보다 내 여자가 최고로 예뻐야 한다.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혈액형 1위답게 여자들이 끊임없이 꼬인다. 바람을 피워도 죄책감도 느끼지 않는다.


O형  섹스 스타일


섹스의 목적은 욕구불만 해소! 기본적으로 O형 남자는 리드 당하는 것보다 자신이 리드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러므로 어리광을 피우고 성적인 면에서도 전부 그의 바램대로 맞춰주는 것이 포인트. O형 여자 중에는 성에 관한 얘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데, 애인의 말에 휩쓸려 너무 자신을 드러내지 않도록 주의하자. 그와 관계를 가지고 싶을 때는 딥 키스를 요구하면 효과적이다.

섹스 취향은? 욕구해소가 목적. 체위는 별로 상관하지 않는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평일 이사시 견적비용 10%할인 받으세여~


                  무료상담 080-005-4224

2010/11/02 13:59 2010/11/02 13:59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