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나를 제압하는 특별한 성감대

2010/09/07 00:38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감흥을 일으키는 성감대는 다르다. 하지만 남녀 공통적으로 느끼는 성감대중 하나가 바로 허벅지인데, 허벅지는 성기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지도 않고 특별히 섹시함을 풍기지 않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상대를 제압하거나 제압당한다.

그래...거기...!

도발적인 스킨십

늘 소극적이고 조용해 보이기만 하는 남자이지만 그가 나를 꼼짝 못하게 하는 경우가 있다. 바로 하반신을 바짝 잡아당겨 허벅지를 들어 올리면서 하는 정렬적인 포옹. 많은 여성들이 자신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애무를 선호하지만 가끔은 헉 소리가 날 정도로 도발적인 스킨십을 당하고 싶은 욕망이 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허벅지 인데 특히 여성의 한 쪽 다리를 들어 올려 허벅지를 움켜쥐는 장면은 보기만 해도 흠칫하게 만드는 흥분을 일으킨다.

허벅지는 살이 많고 둔해 보이기에 날씬하게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섹시해 보이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다행히 멋진 허벅지를 가진 여성이라면 이 부위를 에로틱한 전희를 유도하는 최고의 성감대로 활용하기를 강추한다.

허~연다리?

허벅지는 늘 옷으로 가려 있거나 짧은 스커트 아래로 보일듯 말듯하여 남성들의 성욕을 자극한다. 그러니 뻔뻔하게도 지나가던 여자의 허연 다리를 사진으로 찍고도 “그걸 보고 가만히 있을 남자가 어디 있겠느냐” 며 오히려 큰소리 치는 남자들이 있는게 아니겠는가. 그녀의 속마음이야 예쁜 허벅지를 드러내어 뭇남성들을 유혹할 의도가 아니었겠지만 내심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었던 것은 부인하지 못할 터.

말썽 많은 이 허벅지는 사실 훌륭한 성감대로서 오감이 반응하는 자율신경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다. 게다가  허벅지의 근육과 신경이 외음부와 연결되어 있어 허벅지를 자극하면 성기에 간접적으로 그 느낌이 전달된다. 특히 그 중에서도 허벅지 안쪽은 성감이 가장 예민하게 느껴지는 곳이다. 그러니 굳이 여성의 허연 다리만이 아니라 남성에게도 허벅지는 숨겨진 성감대임에 분명하다. 


♥ 허벅지 애무의 정석

1.  전희의 문을 여는 강렬한 터치. 바로 그것이다. 허리춤에 여자의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키스하는 장면. 그리고 남자를 세워둔채 양쪽 허벅지를 두 손으로 잡고 무릎을 꿇고 낮은 자세로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을 쓸어 올린다.

2. 허벅지는 살이 많은 부위이므로 손바닥으로 움켜쥐는 것을 생각하는데 그 보다 오히려 손가락 끝으로 간질이는 테크닉이 짜릿한 느낌을 선사한다.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서서히 살짝 훑어나가는 것이 좋다. 이 때 손가락을 허벅지에 닿을 듯 말 듯 간질이면서.

3. 성기와 가까운 부위이므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혀를 사용하면 성감은 더욱 고조된다. 혀는 역시 혀를 어떻게 놀리느냐가 중요한데 혀를 꼿꼿하게 세워 혀끝으로 애무하거나 혓바닥으로 핥듯이 애무하는 등 변화를 주면서 애무하는 것이 좋다.혀로 하는 애무라면 여기에 초코 크림이나 허니를 이용하면 자연스러움을 유도할 수 있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7 00:38 2010/09/07 00:38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