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섹스를 위한 은밀한 암호

2010/09/07 00:27

중년의 부부들이 주말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동물의 왕국>이라는 통계를 본적 있다.
아마도 이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이유는 그냥 보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 아닐까? 약육강식이라는 간단한 내용에 친절하게 내레이션까지 덧붙여주니 프로그램을 보며 해석하거나 이해하려 애쓸 필요 없이 그냥 받아들이면 그만인 것이다. 보면서 편하고 보고난 뒤에도 편한 프로그램이니 복잡한 사회생활에 지친 중년에게는 시간 때우기 그만인 프로그램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할 필요 없어 보이는 프로그램도 보는 이의 시각에 따라 배울 점은 넘쳐난다.

<동물의 왕국>에 자주 등장하는 동물들의 짝짓기 장면만 봐도 그렇다. 이런 장면이 나오면 어린아이들은 조금 민망해하고 연인들은 은밀한 눈빛을 주고받지만 중년 부부에게는 그저 번식행위의 일부라 생각되기 쉽다. 하지만 짝짓기를 하는 동물들마다 상대방을 부르고 구애하는 암호가 다르다는 것을 안다면, 한낱 짝짓기 장면이라고 넘기기 쉬운 순간에도 충분히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평소 소리를 잘 내지 않는 수컷 붉은 사슴은 큰 소리로 우는 것으로 상대방에게 짝짓기의 신호를 보낸다. 혹시 이 글을 읽는 남성 또는 여성 중에 섹스를 위한 암호가 있는 사람이 있을까?

이 날, 하고 싶어!

연인이나 부부들이 어느 순간 서로에게 성적매력을 잃게 되는 순간이 있는데, 이때 대다수의 이유는 매번 같은 체위와 같은 패턴의 반복된 성행위로 식상해지기 때문이라 볼 수 있다. 배우자 또는 연인의 섹스리스로 병원을 찾는 경우 역시 이런 이유가 대다수이며 이외에는 무리한 상대의 성행위 요구, 통증 유발, 불결하다는 생각, 만족도 없는 성행위의 반복 등을 호소한다.

사람의 섹스는 <동물의 왕국> 동물들의 짝짓기가 아니다. 종족번식보다는 파트너와의 친밀함을 높이고, 나와 파트너가 즐겁고 행복하기 위한 것이다. 즐겁고 행복한 성공적인 섹스, 만족도 높은 섹스를 위해서는 서로간의 대화가 최우선이며 이벤트가 있어야 한다.

풍선을 매달고 촛불을 켜놓고 꽃을 준비하는 거창한 이벤트도 좋지만 자신들만의 암호만들기도 좋은 이벤트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자신들만의 암호로 조금은 민망한 대화를 나누면 나와 파트너 간의 특별함을 느낄 수도 있다. 나의 암호를 이해 할 수 있는 것이 지구의 반을 차지하는 여자(또는 남자) 중 딱 한사람뿐이라는 생각을 한다면 서로를 더욱 존중하게 되고 소중하게 느껴질 것이다.

섹스를 위한 암호가 있다는 건, 아직 신체가 살아있음을 그리고 앞으로도 활발한 성을 누릴 자격이 충분히 있다는 얘기다. 오늘 당장 달력에 생리주기를 뺀 날을 빨간 펜이나 하트모양으로 그려 놓거나 문자 메시지로 둘만의 은밀한 암호를 보내면 어떨까?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7 00:27 2010/09/07 00:27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