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우리 커플 섹스 트러블의 원인은?

2010/09/07 00:23

잘 나가던 섹스 전선에 빨간불이? 그러나 병이 아니라면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모든 섹스에서 오르가슴을 느낄 수는 없고, 일시적인 섹스 트러블은 누구에게나 오는 것이니까. 문제는 어떻게 극복하느냐다.

Check 5
일단 섹스 트러블의 원인을 찾아야 그것을 풀어나갈 수 있겠지? 그렇다면 다음 5가지 항목을 점검해 볼 것. 이런 문제가 생겼을 때 섹스전선에 이상이 온다는 경험자들의 말씀! 5가지 항목 중 하나라도 ’예’라는 대답을 했다면 바로 그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물론 그에게 요즘 섹스가 예전같지 않다고 느껴지는 않는지 물어보는 것도 한 방법.

1. 스트레스형 - 되는 일 없이 열만 받는다?
스트레스는 섹스 트러블의 가장 큰 원인. 특히 업무 때문에 받게되는 정신적 육체적 과로는 기본적인 욕구인 성욕을 현저히 떨어뜨린다. 충분한 휴식과 영양을 통해 일단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어줘야 한다.

2. 사이클 오버형 - 생리 주기에 변화가 생겼나?
여성의 경우 배란기와 생리주기에 따라 성적인 욕구도 달라진다. 일년에 한두 차례씩 생리주기에 변화가 생기기 마련인데, 그에 따라 섹스 사이클도 조정해야 한다.

3. 안절부절형 - 사소한 트러블에 시달린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 친척과의 사이에 사소한 트러블이나 충돌, 혹은 무리한 부탁을 받았을 때 역시 상당한 심리적 압박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된다. 인간관계를 잘 푸는 사람일수록 부부간의 섹스문제도 잘 푼다는 사실을 명심할 것.

4. 민간형 - 새로 먹기 시작한 약이 있다?
질병 때문이든 몸을 보하기 위한 것이든 약은 사람의 생체리듬에 변화를 주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섹스리듬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럴 경우 약을 잠시 쉬었다가 복용하거나 양을 줄이는 등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게 좋다.

5. 콤플렉스형 - 외모에 대해 불만이 있다?
스스로 뚱뚱하다고 생각하거나 가슴이 유난히 작다고 느끼고 있는가? 남자의 경우 페니스가 남보다 작아 고민하는 편인가? 신혼일수록 이런 외형적인 고민이 관계를 위축시킬 수 있고, 특히 상대가 생각없이 내뱉은 말이 상처가 되어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당신 점점 강해지는 거 같애’, ’오늘 정말 멋있었어’ 등 말을 통해 서로 격려하고 칭찬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도록.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7 00:23 2010/09/07 00:23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