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풍만한 가슴 만들기

2010/08/21 11:32

풍만한 가슴을 위한 여성들의 열망

남성들은 자신보다 물건(?)이 큰 남성을 보면 고개가 숙여진다. 성기의 크기가 곧 남성들의 자존심으로 직결되기도 하는 것.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은 큰 가슴에 자부심을 느낀다.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자신도 모르게 몸을 움츠리는 반면 풍만한 가슴의 여성은 당당하게 가슴을 펴고 다닌다. 풍만한 가슴을 드러내는 화끈한 노출패션도 즐긴다.

다른 여성들에 비해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고민은 생각보다 심각하다. 우울증에 걸리는 여성도 있고 심하면 자살도 생각하는 여성도 있다. 가슴이 커 보이게 하는 브래지어인 일명 ‘뽕브라’라는 것이 나와 이들의 옷태를 살려주곤 있지만 이들의 고민까지 완전히 해소시켜주진 못한다. 그래서 미국 등지에선 아직도 큰 가슴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가슴 발육제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천연 유방 발육제도 있다!


작은 가슴은 여성들의 생리현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유전적인 요인에 기인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가슴발육제는 호르몬을 조절해줌으로써 가슴을 더욱 크게 만들어준다. 호르몬을 조절하는 것이기에 화학재료보다는 몸에 해가 적은 천연재료를 사용한 천연제품들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Bio Tech’사의 ‘Natural Curves’도 미국식 한방요법의 천연 가슴발육제로 미국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100% 천연 허브로 제조된 제품으로 에스트로겐의 생산과 분비를 촉진하는 천연 허브와 천연 콩 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여성 호르몬이 균형을 이루도록 해 발육이 중지되거나 처지고 작은 가슴을 재발육시켜준다. ‘Bio Tech’사는 하루 2회 1정씩 6개월 이상 복용하면 가슴의 크기를 2컵 사이즈까지 확대, 성장시킬 수 있다고 장담하고 있다. 먹는 약도 있지만 ‘Baywood’사의 ‘Complete La Femme’처럼 바르는 천연 가슴발육제도 있다.

‘Complete La Femme’ 역시 천연 허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8가지 천연 식물성 생약 외에도 비타민 E, 폴산, 아연, GLA 등을 첨가해 가슴의 크기 확대는 물론 가슴의 면역기능을 활성화, 건강한 가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바르는 가슴발육제의 경우 사용방법을 잘 숙지해야한다. 샤워 후 따뜻한 물로 가슴을 닦아낸 뒤 정해진 양의 발육제를 손바닥에 묻혀 가슴에서부터 목과 어깨 방향으로 원을 그리면서 부드럽게 마사지 하며 발라야한다.

보통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 규칙적으로 바르는데 30일을 규칙적으로 사용한 뒤 10일은 사용하지 않고 쉬어야한다. 30일 사용, 10일 휴식의 주기를 반복하면 된다.

약을 먹으면 가슴을 크게 하는데 어느 정도 효과는 있다. 하지만 몸 전체에 흡수돼 가슴 뿐 아니라 몸 전체가 비대해질 수도 있다. 또 크림처럼 가슴에 직접 발라주는 제품도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가 있을 수도 있지만, 끊으면 효과가 바로 사라지는 경우가 많다. 크고 탱탱한 가슴도 좋지만 약의 효과를 너무 맹신하는 것도 자제해야할 듯 싶다.




여자의 가슴 애무가 중요한 이유


여자가 당신과의 섹스를 아주 멋진 것으로 기억하길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여자 성기를 성심껏 핥고 힘차게 피스톤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물론 그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여자에게는 격렬한 오르가슴이 전부가 아니다. 로맨틱한 느낌을 주어야 만족한다. 때문에 가슴 애무법을 터득해 두어야 한다. 여자는 자기 가슴을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에, 가슴 애무를 성심껏 하는 남자에게 본능적으로 호감을 갖게 되는 것이다.

먼저 워밍업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자.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워밍업을 시작해야 여자의 심리적 만족도가 높아진다.

손으로 그녀의 가슴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애무한 다음 살금살금 가슴의 윗부분으로 올라가는 거다. 손바닥을 젖꼭지에 올려놓고 살살 돌린다. 금방 젖꼭지가 딱딱해지고 여자는 기대감에 부풀 것이다.

입을 이용할 때도 마찬가지다. 다짜고짜 젖꼭지로 돌격하는 것은 효과가 적다. 가슴의 외곽 부분부터 입술과 혀로 자극하고, 서서히 젖꼭지를 향한다. 천천히 부드럽게, 소중한 가슴을 달궈야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가슴과 가슴 사이에 길게 키스를 해주자. 그리고 젖꼭지 가까이 입을 대고 따듯한 입김을 불어 넣어주자. 이 테크닉은 여자를 정서적으로 크게 만족시켜준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온몸으로 느끼게 될 것이다.

옵션으로 여자 가슴을 가지고 노골적으로 노는 방법도 있다. 여자의 가슴을 모으고 그 사이에 자기 페니스를 끼워서 피스톤 운동을 한다. 일명 ‘파이즈리’라는 테크닉이다. 페니스로 여자 가슴 여기 저기를 마찰하면, 아주 효과적으로 그녀를 오르가슴 단계로 이끄는 비방임을 명심하자. ♣

2010/08/21 11:32 2010/08/21 11:32
코멘트(6)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