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추운 날씨, 옷 위로 즐기는 패팅 기술

2010/09/07 00:21

섹스라면 보통 옷을 벗고 해야 한다고 생각 하지만, 옷을 입고 있어서 더 황홀할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커플들도 많다. 쌀쌀한 겨울에 연인들을 달아오르게 하는 옷 위의 짜릿한 애무, 어떻게 하는 걸까?

K양은 남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옷을 고르다 과감하게 외투를 벗고 봄 니트 한 장을 걸쳤다. 니트라는 옷이 원래 그렇듯이 잘못 입으면 뚱뚱해 보이는 지라 속옷 없이 노 브래지어를 하고 나가게 됐다고. 역시 예감은 적중 했는지, 남자친구는 그녀의 섹시한 실루엣이 너무 예쁘다며 좋아했단다.
더 의외였던 건, 그날 남자친구와 차 안에서 했던 진한 페팅. 손을 옷 안으로 넣지도 않고 그냥 니트 밖으로 애무하는데 그 느낌이 얼마나 자극적인지, 특히 그가 가슴을 옷 위로 애무하면서 유두를 이로 살짝 깨물어 줄 때 거의 기절할 뻔했단다. 약간 까칠까칠하면서도 부드러운 니트의 감촉이 느껴져 아주 색다르더라나? 끝까지 옷을 벗지 않은 채 즐겼던 뜨거운 그 날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패팅의 기술

패팅은 서로의 성감대를 직접적으로 자극하는 것은 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옷을 벗지 않을 계획이므로 삽입과 사정까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삽입 후 사정으로 끝나는 10분 안팎의 섹스 보다는 길게는 몇 시간까지 지속할 수 있고, 차 안이나 영화관 등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가능해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옷 위로 하는 애무이기 때문에 그녀의 흥분이 덜 할 것이라는 오해는 금물. 전희만으로 오르가슴의 절반 이상을 달성한다는 그녀들의 말이 이를 증명한다. 많은 여성들이 옷 위로 하는 패팅 만으로도 크게 흥분하며, 오히려 옷을 벗으면 감동이 시들해진다고도 한다.
옷 위로 애무하기 때문에 강하게 주무르고 자극을 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하면 오히려 길게 갈 수 없다. 빨리 흥분하고 해야 할 일을 마치고 돌아서는 남자만큼 경멸의 대상은 없다. 서둘지 말고 천천히 그녀를 정복하는 기술을 익히자. 피아노를 치듯이 부드럽게 손가락을 꼼지락 거리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몸을 달아오르게 할 수 있다.

옷마다 다른 느낌의 패팅

1.부드러운 니트 셔츠

니트 소재의 셔츠는 맨 살에 닿는 느낌이 가장 자극적인 옷 중의 하나이다. 가슴이나 허리, 히프의 실루엣이 섹시하게 살아나기 때문. 유두 부분만 일회용 반창고로 가리고 노 브래지어 상태로 입어보자. 그녀의 몸을 부드럽게 파고드는 남자의 손길에 자유롭고 포근한 느낌을 주고, 구김이 덜 가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주름이 여성의 몸매에 섹시함을 더해 준다.
부드러운 옷을 입은 그녀의 품에 아기처럼 안겨보자. 얼굴을 그녀의 가슴에 대고 따뜻한 입김을 불어도 좋다. 섣불리 옷 속으로 손을 집어넣지 않도록 주의하자. 가슴을 직접 애무하기 보다는 옷 속으로 등을 쓰다듬거나 양손으로 등 뒤나 허리 주변을 애무하는 것이 좋다.  

2.긴 외투와 달라붙는 얇은 셔츠

스판 소재의 탄력이 있는 티셔츠는 섹시함을 돋보이게 한다. 주로 겨울철에는 두꺼운 외투 속에 이런 ‘쫄티’를 입는 여성들이 많은데, 데이트를 하다가 실내 공간으로 들어갔을 때 외투를 벗고 슬림한 몸매를 드러내고자 하는 의도다.
L양은 다른 사람들이 있는 장소에서 외투 속으로 즐기는 패팅을 선호하는 경우. 길게 늘어뜨린 외투 속에 피부에 딱 달라붙는 셔츠와 레깅스 차림으로 데이트를 즐기곤 한다는데, 종종 그녀의 연인은 외투 주머니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그녀의 성감대를 자극한다고. 그 상태로 그녀를 사정이 이르게 한 적도 여러 번이라고 한다.
자동차와 같은 공간이라면 외투를 벗지 않은 채로 패팅을 하는 것이 좋다. 굳이 손을 옷 속으로 밀어 넣지 않더라도 그녀가 느끼는 감촉은 맨살과 다름없다.

3.살랑살랑 실크 블라우스 

매끈거리고 구김이 적은 합성소재의 블라우스는 보는 것만으로도 쌀쌀한 날씨를 녹일 듯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데이트 의상이다. 특히 미끈거리는 실크소재의 블라우스는 얇은 소재이므로 입이나 혀를 이용했을 때 강한 자극이 된다. 뜨거운 입김이 옷 위로 그대로 전달되며 전해오는 전율 또한 기분 좋은 일이다.
속이 살짝 비치는 소재나 레이스 소재는 로맨틱하지만 격렬한 패팅으로 조금씩 찢어지는 낭패를 경험할 수도 한다. 하지만 이 또한 묘한 자극이 되므로 기대해도 좋다.

4. 두꺼운 청바지 소재 

청바지 위로 남성의 페니스 부분을 애무했다가 그의 갑작스러운 발기로 곤란해 했던 경험은 없는가?
청바지 위로 애무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두껍고 거친 소재의 옷 위로 하는 애무가 더 자극을 준다. 청바지와 같이 무감각할 것 같은 옷 위로 애무하면 그 안에서는 마치 개미가 스멀스멀 기어가는 듯한 짜릿한 자극이 느껴지기 때문. 여성도 마찬가지인데, 성기 근처를 남성이 가운데 손가락에 힘을 주어가며 쓸어내리다가 손톱으로 긁는 듯한 자극을 주면 옷을 입은 채로 오르가슴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패팅에서 오는 흥분은 쉽게 가시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빨리 목표한 바를 이루겠다는 조급함이 없어서인지도 모른다. 이제 쉽게 끓고 쉽게 식어 버리는 침실 위에서 내려오자. 사랑이 깊은 연인들은 패팅을 많이 즐긴다. ‘섹스를 하지 않을 거라면 뭐 하러 그런?’ 이라는 생각을 하는 연인이라면 애초에 다시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섹스를 하기 위해 빨리 옷을 벗어 던지고 싶다는 욕구는 어쩌면 어리석은 생각일 수도 있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7 00:21 2010/09/07 00:21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