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첫 섹스 후 그녀가 변한 이유는?

2010/09/07 00:19

두근거리던 그녀와의 첫 관계 날. 주체할 길 없이 뛰는 심장을 안고 드디어 그녀와 하나가 되었다. 그런데...섹스 후 뭔가 어색해진 그녀와 나. 이게 뭐지? 그녀는 달라져 있었다. 섹스 후 변해버린 복잡미묘한 여자의 성심리, 무엇 때문일까?

★ 부끄러워 싫어!
가장 단순한 이유 하나. 그녀는 당신이 싫은 것이 아니라 단지 부끄러울 뿐이다. 알몸을 당신에게 보였다는 것, 은밀한 곳까지 모두 드러냈다는 것에 눈을 마주치지 않으려는 것이다. 그녀에게 함께 보여준 것이니 부끄러워하지 말라고 말해주자. 그나마 다행인 것은 몇 번 관계가 지속되면 없어질 문제라는 것.

★ 상실감이 싫어!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많은 수의 여자들이 첫 섹스 후 허무함을 느낀다. 무의식적으로 뭔가가 상실됐다는 느낌이 드는 것. 관계 후 따뜻하게 안아주는 등 함께 있다는 느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전해주면 빈 마음이 채워질 수 있다.

★ 서둘러서 싫어!
여자는 남자와 다르다. 천천히 공들여 달아오르게 해야 한다. 그녀의 몸이 촉촉하게 젖을 만큼 충분한 전희가 필요하다. 그럴수록 당신이 손끝 하나만 건드려도 움찔할 것이다. 반대로 당신이 갑자기 삽입을 했다면 그녀는 사랑을 나눈 게 아니라 당신의 성적 흥분을 해소해주는 도구가 됐다고 느껴 불쾌했을 것이다. 질에 상처를 입었거나 관계 시 통증을 느꼈을 수도 있다. 다음번에는 좀 더 부드럽게 공들여 만져주자.

★ 서툴러서 싫어!
영화 속의 꿈같은 섹스를 상상했다거나, 옛날에 사귄 남자와 비교해서 당신의 테크닉에 실망한 경우다. 오르가슴은커녕 좋지도 않았고 심할 경우 지겹다는 느낌까지 받았을 수 있다. 왜냐고 물어도 진실을 밝혔다간 남자 쪽에서 자존심 상할 수 있어 그녀는 결코 입을 열지 않을 것이다. 이 경우 대화를 통해 그녀가 원하는 것을 자연스럽게 얻어낸 후, 다음 기회를 노려 더 노력하는 방법밖에 없다.

★ 처음이 아니라 싫어!
그녀는 스스로 첫 경험이 아니란 사실에 괴로워하는 것일 수 있다. 이전에 순결을 잃은 지 얼마 안 되는 여자, 순결 교육을 강하게 받은 여자에게서 나타날 수 있는 상황이다. 남자가 그 사실을 모르고 있는 경우라도 도둑이 제 발 저린(?) 경우랄까? 과거는 지나간 일이다. 더도 덜도 말고 평소와 같이 그녀를 대하라. 혹시라도 그녀가 고백을 한다면 괜찮다고 말해줄 것. 

★  몸을 허락한 게 싫어!
당신의 강압에 의해 섹스를 했거나, 술김에 갑작스럽게 분위기에 휩싸여 섹스를 했을 경우다. 아직 마음의 문을 활짝 연 상태가 아닌,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몸을 먼저 허락해버린 걸 괴로워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당신이 헤픈 여자로 볼 수도 있다는 두려움까지 함께 한다. 관계가지기 전과 다름없이 한결 같은 모습으로 대하면 서서히 사라질 수 있는 문제다.

★  소유되었다는 느낌이 싫어!
자존심이 강한 여자에게서 나타나는 형태. 당신과 인간 대 인간, 1:1의 동등한 만남이길 원하는데 섹스 후에는 당신에게 소유되었다는 느낌을 받는 게 싫은 거다. 이제 한 번 허락했으니 원할 때 마다 해야 할 것만 같고 더 이상 자신에게서 신비로움이 느껴지지 않을 것 같은 것이 싫은 것. 

★ 남자가 변할까 두려워 싫어!
섹스 후에는 남자들이 변한다고 한다. 잡은 물고기라 소홀해진다는 소릴 들어서 당신의 마음이 변할까 미리부터 겁먹는 거다. 소심한 성격의 여성에게 많은 타입. 섹스 전에는 별 것 아니었던 행동들에서 상처 받곤 한다. 이때는 남자가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자주 암시해주어야 그녀가 불안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  임신에 대한 두려움이 싫어!
여성에게 있어 가장 큰 두려움은 임신에 대한 것이다. 사랑이든 쾌락이든 성 관계 후에는 책임이 따른다. 아무리 피임을 했더라도 1%의 실수만으로도 임신은 가능하다. 혼 전 경험의 경우 대부분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낙태로 이어진다. 여기에 따른 정신적, 육체적 고통은 남성이 감히 상상 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7 00:19 2010/09/07 00:19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