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당신의 성감대는 어디입니까?

2010/09/07 00:18

신체의 민감한 부분은 거의가 성욕을 자극하는 부분이다. 자극했을 때 이렇게 신체적, 심리적 반응을 나타내는 곳을 '성감대'라고 한다.

성욕에 민감한 성감대는 신체의 전반에 걸쳐 골고루 퍼져 있는데, 흥분 부위를 찾아내는 가장 쉬운 방법은 부드러운 애무를 통해 그 반응을 살피는 것이다. 손이나 입술을 이용하여 입, 귀, 목, 팔 등의 순으로 상대의 신체를 애무하는 것. 이렇게 자극을 주다보면 상대의 반응이 순간적으로 고조되는 부분을 찾을 수 있다. 영 감을 잡지 못하겠다면 아래의 부위를 공략해보자. 많은 사람들이 자극을 받는 핫 포인트니까.

귀는 특히 성욕을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혀끝을 귀에 가볍게 대거나 귓밥을 빨거나 또는 귓속으로 혀끝을 밀어 넣으면 남녀는 모두 흥분을 느낀다. 또한 뜨거운 입김을 귓속으로 불어넣으면 더욱 자극을 받게 된다.

예로부터 여자의 길고 하얀 목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 목덜미는 어느 부분이라도 입술로 핥아주면 남녀 모두 황홀경에 빠지게 된다. 상처가 남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빠는 것도 자극적이다.

겨드랑이

겨드랑이는 제2의 성기로 보아도 된다. 체모가 나 있기 때문에 자극에 민감하다. 팔 안쪽이 닿는 옆구리 부위를 가볍게 쓰다듬으면 즉각적으로 성적인 반응이 일어난다.

젖꼭지

젖꼭지는 성기 못지않게 직접적인 성감대다. 남자들도 반수 이상이 젖꼭지를 애무하면 성적인 자극을 받는다. 자극을 받으면 젖꼭지가 발기 된다. 이곳을 살살 만지거나 입술로 애무하면 쾌감을 느낀다. 여성의 경우 75% 이상이 유방의 자극만으로도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으며 성적으로 흥분이 고조되면 유방 전체가 부풀어 오르고 유두가 빳빳하게 서게 된다.

엉덩이

남성의 엉덩이는 살짝 키스를 하거나 가볍게 물어주는 것이 쓰다듬는 것보다 더 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런 동작은 남성으로 하여금 괄약근에 힘을 가하게 되어 페니스를 당기게 하는데 효과가 높다. 여성의 경우에도 마찬가지. 여성의 둔부를 손바닥으로 강하게 쥐어 주거나 쓸어주면 강한 쾌감을 느낀다. 더 강한 자극을 주고 싶다면 살짝 때려주거나 입술이나 혀로 핥는다.

허벅지

안쪽 남녀 성기에서부터 허벅지 사이의 안쪽 부분은 성행위 중에 비교적 많은 자극이 가해지는 곳으로 반응부분도 넓은 편이다. 여성의 경우 질 근육의 압박과 함께 양 허벅지를 겹쳐서 비비는 것만으로 자위 오르가슴에 도달하기도 한다. 손바닥으로 쓰다듬거나 입술로 넓게 애무해주면 자극이 커진다.

페니스

남성에게 있어 섹스의 절대적인 상징은 페니스다. 대부분 페니스 전체가 감각적이라고 보는 경향이 있으나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페니스에서 직접적으로 강렬한 자극을 받는 곳은 귀두인데 상단점과 아랫부분이 가장 예민하다. 즉 귀두와 신봉 부분에 이어지는 귀두하단의 속살과 힘줄이 엉켜 있는 지점이 가장 예민한 부분이다. 이 부분을 손으로 가볍게 만지거나 상하운동, 또는 입술로 애무를 하면 강한 반응을 보인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7 00:18 2010/09/07 00:18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