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성관계를 앞둔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

2010/09/06 23:53

정자가 어떻고, 난자가 어떻고, 순결이 어떻고 등등 생물학적, 도덕적 성에 대한 성교육은 하지 않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본격적으로 실질적인 성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상 닥치면 이론보다 더 필요한 것이 바로 이것이니까요.

A 분위기에 휩쓸려 섹스를 허락하지 마세요. 단지 분위기 때문이라고 발뺌할 수도 있답니다.

B 피임을 서로에게 미루지 마세요. 의도적으로 후회할 짓을 저지르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C 섹스를 최종 목표로 삼지 마세요. 섹스가 끝나면 허무함과 공허함만이 가득 찰 뿐 이랍니다.

D 섹스의 경험은 묻지도 따지지도 마세요. 서로가 상상 속에서 괴로움을 키워 나갈지도 모른답니다.

E 섹스가 끝나면 꼭 안아주세요. 섹스가 ‘사랑의 결과’가 아니라 ‘사랑의 목적’이라고 오해할 수도 있답니다.

F 성적인 기교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섹스를 통해서 길러지는 것이 아니랍니다. 한 사람과의 친밀한 시도 속에서 길러지는 것이랍니다.

G 기분의 영향을 받아서 섹스를 거절할 수도 있답니다. 항상 섹스가 사랑과 직결되는 것만은 아니랍니다.

H 섹스를 돈으로 살 수 있다고 해서 사랑도 돈으로 살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세요. 사랑을 남겨 둘 수 있어서 섹스를 팔 수 있는 것이랍니다.

I 섹스라는 우주선의 조종석은 이인용이랍니다. 두 명이 함께 조종해야만 우주를 향해 날아갈 수 있답니다.

J 문제점이 발생할 때마다 섹스부터 의심하지 마세요. 섹스가 너무 부족해서보다 사랑이 너무 부족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랍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당부하고 싶습니다.
인간의 모든 것들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쉬워지고 있지만,
인간의 성만큼은 끝까지 어려운 과제로 남겨두길 바랍니다.

파렴치하고 무책임한 섹스에 대한 심판은 본인 스스로가 만든 성병에 대한 불안감과 임신 공포증이 도맡아서 하게 된다. 그래서 자신에게서 도망치지 않는 한, 심판을 피할 수 없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6 23:53 2010/09/06 23:53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