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여자도 포경 수술을 해야 한다?

2010/09/06 23:45

여름 또는 겨울방학만 되면 인터넷에 포경수술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다. 내용으로는 “해야 된다", “하면 안 된다" 등의 논쟁과 수술 후 통증을 호소하거나 모양이 이상하고 수술 후 증상을 문의 하는 경우 대다수이다.

비뇨기과 전문의로서의 입장을 말한다면, 꼭 필요한 사람은 포피입구가 좁아서 귀두가 노출되지 못하는 남성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극히 소수로 이외의 남성은 개인의 판단에 따라 필요할 수도 또는 없을 수도 있다. 즉 남성 포경수술은 개인의 중요시 하는 기준에 따라, 대상의 나이에 따라, 생활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다.

여자도 포경수술을 해야 된다?

여성은 선천적으로 남성과는 다른 성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전체 여성의 약 25% 정도는 성관계에 있어 평생 오르가즘을 못 느끼고 살게 된다. 그 이유로는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 그 중 하나는 여성의 음핵이 가려져 자극 받지 못해 극치감을 맛보지 못한다는 것이다.

여성 포경수술은 음핵을 가리고 있는 포피의 부분을 제거해 주는 방법을 통해 음핵을 노출시켜 보다 외부 성 자극을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으로, 남성의 포경수술의 이유와는 다르다. 하지만 실제로는 기능상의 문제가 있어 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거의 없다. 결국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수술이 아니란 얘기다.

‘아시아·태평양 성 건강과 전반적 삶의 만족’에 관한 조사 결과
한국 성생활 만족도 현재 13개국 중 12위

한국 남성의 75%와 여성의 54%가 성생활 향상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생활에 만족하는 남성과 여성은 각각 19%, 11%로 매우 저조한 결과를 보였다. 이는 결국 성관계를 갖는 대한민국의 성인남녀 중 만족하는 사람이 10명 중 1~2명으로 극히 저조하다는 것이다.

높은 만족도 나오지 못한 이유는 아직까지 우리사회가 성(性, SEX)에 대해서 터부시 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된다. 단적인 예로 든다면 해외에서는 부부 섹스클리닉이 많은 편이다. 서로간의 부족함과 대화로 해결 못하는 부분을 클리닉을 통해 체위의 변화, 사랑의 언어, 교감의 방법 등을 코칭 해주어 보다 만족도 높은 성생활로 이끌어 주는 것인데, 아직 대한민국에는 전문적 클리닉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렇듯 부부간 또는 연인간의 섹스 트러블은 제3자에 의해서 해결되기 보다는 서로가 보다 솔직하고 담대하게 자신의 감정과 느낌을 상대에게 이야기 하는 것이 무엇보다 최우선이다. 아마도 이런 과정이 선행된다면, 만족을 위한 이런저런 수술들은 아마 그 시술이 크게 줄어들 것이다.

남성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 중 하나는 여성의 성 반응은 남성에 비해 늦게 일어나며 관계 후 여운도 길다는 것이다. 즉, 그냥 내 배출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관계를 갖는다고 생각한다면 자위 등 다른 방법도 얼마든지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다.
또한 여성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남성의 성 기능 구조상 사정을 한 이후에는 100%의 발기력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일정시간이 지나야 다시 혈류가 충전되어 발기력이 회복되는데, 오랜 시간 그리고 만족할 만한 관계를 이끌어 가는 것은 여성의 몫이다. 남성의 사정시간 조절은 여자하기 나름이라는 것이다.

만족을 위한 수술? 오늘 밤 꼭 필요한 것은 진솔한 대화의 시작이다. 




http://www.pro-express.co.kr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전화주세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기업(대구 프로익스프레스)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6 23:45 2010/09/06 23:45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