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슈주 이특 깔창예찬 "깔창은 시청자에 대한 예의"

2010/09/01 20:52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특. [사진출처=SBS '강심장' 방송캡쳐]
슈주 이특의 '깔창론'이 큰 웃음을 안겼다.

8월 31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특은 원조 '깔창돌'로서 깔창에 대한 친절한 소개와 화려한 예찬을 펼쳤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 세븐이 깔창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놓자, 강호동이 이특에게 "남자 아이돌에게 깔창은 어떤 의미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이특은 "깔창은 시청자에 대한 예의"라며 이색적인 '깔창론'을 주장하고 나섰다. "깔창은 프로필 키와 화면의 키를 일치시킬 수 있게 만들어준다. 깔창은 시청자들과의 약속이고, 난 그 약속을 항상 지키고 있다"고 당당하게 밝히며 깔창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여기에 은혁까지 "깔창은 필수"라며 가세했다. 이특과 은혁은 과감하게 자신들의 신발 속 깔창을 꺼내 보이며 자세한 설명을 이어갔다. "딱딱할 거 같지만 굉장히 푹신푹신해서 발목을 보호해줄 수 있다"고 깔창의 장점을 소개한 뒤 "신발에 따라 깔창의 높이가 달라진다"며 두 사람의 깔창을 비교해 보여줬다.

이를 지켜보던 홍경민이 "가요계가 많이 발전했다. 내가 가수로 활동 할 때는 깔창이 없었고, 키가 커지기 위해선 머리를 세우는 방법밖에 없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세븐, 샤이니의 민호와 키, 옴므로 활동중인 2AM 창민과 에이트의 이현, 한채아, 최원영, 이태임, 유영석, 최은경,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 등이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20:52 2010/09/01 20:52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