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장미인애 "아직 아빠한테는 말 못했는데..." 걱정 토로

2010/09/01 20:36

◇영화배우 장미인애가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퍼니피디 스튜디오에서 화보출간 기념회를 열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화보집은 필리핀 세부의 남태평양을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출간과 함께 무선인터넷으로도 서비스를 한다. 회보출간 기념회에서 장미인애가 자신의 화보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삼성동=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배우 장미인애가 화보집 출간에 대해 "아빠에게는 아직 말씀드리지 못했다"며 걱정을 드러냈다.

장미인애는 1일 서울 삼성동 퍼니피디 스튜디오에서 '더 시크릿 로즈(The Secret Rose)' 화보 출간 기념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자신의 전라 사진을 담은 화보집 '더 시크릿 로즈'를 발매해 웹상에서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며 큰 이슈몰이를 했다. 그는 '왜 벗을 생각을 했느냐?'는 직접적인 질문에 "꼭 한 번 찍어보고 싶었다. 지금의 내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싶었다"고 당당히 밝히며 "상업적인 목적이 아닌 예술적인 표현에 중점을 뒀다. 편견을 갖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봐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걱정하실까봐 집에 말씀드리지 않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아빠가 기사를 보시고는 '얘기 좀 하자'고 전화를 했다"며 "일단 오늘(1일) 기자 회견을 끝내고 내일 찾아뵙기로 했다.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 사실 조금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데 오늘 기념회 기자회견을 하기 전에 (아버지로부터) '인터뷰때 말을 조심하라'는 문자가 도착했다. 내일 진심을 다해 말씀을 드릴 작정"이라 설명했다.

이번 화보는 5박 6일에 걸쳐서 필리핀 세부의 남태평양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촬영됐다. '더 시크릿 로즈'는 1일부터 인터넷 쇼핑몰과 전국의 서점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장미인애는 최근 SBS '자이언트'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주상욱과 스릴러 영화 '90분'(감독 박선욱) 촬영을 마쳤고, 오는 10월 말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20:36 2010/09/01 20:36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