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섹스 레슨

2010/09/01 16:07

의외의 상황 만들기

“결혼한 뒤의 섹스가 연애 시절보다 못 해 불만이다. 남편이 귀가해 현관문을 열자마자 영화에서처럼 밀고 들어와서 곧장 소파나 침대로 갈 수는 없는지…. 남편의 창의력 빈곤이 무척 불만스럽다.”

30대 중반의 주부. 이제 결혼생활도 그럭저럭 안정적이니 보다 창의적인 섹스를 꿈꾸는 것도 당연하다. 사람들은 언제나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해 보다 심하게 흥분하는 경향이 있다.

갑작스럽게 선물을 받을 때 즐거움이 두 배가 되듯,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섹스는 그 흥분을 증폭시킨다. 남녀 모두 상대가 이렇게 갑작스런 섹스를 원할 때 처음에는 “야, 너 왜 이러니?”, 혹은 “자기야 조금만 있다가.… 우리 씻고 하자”는 말을 하겠지만 조금만 지나보라.

한 번 경험하기만 하면 그 말은 무심하게도 거친 신음소리로 변해버릴 것이니.




의식처럼 치르는 섹스를 버려라


“언제나 조신한 그녀. 우리가 섹스를 하기까지 걸리는 과정은 무척이나 복잡하다. 먼저 꼼꼼히 씻어야 검열에 통과되고, 벗은 옷을 차근차근 정리해놓아야 하며, 심지어 콘돔까지 모두 까서 한 쪽에 준비해두어야 시작되는 섹스. 이건 섹스가 아니라 무슨 의식을 치르는 듯 하다. 그러는 중에 나는 점차 시들해지고….”

준비성 있고 깔끔한 여성의 성격은 이해하겠지만 이건 좀 너무한 것 같다. 이런 타입의 경우 섹스 자체의 즐거움보다는 섹스를 통한 ‘남성과의 합일’에 좀더 무게를 두는 여성인 경우가 많다.

아직 섹스를 모르는 여자일 공산이 크다는 이야기. 이럴 때는 남성이 여성에게 오르가슴이 뭔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가르쳐줄 필요가 있다.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애무


“사람 빽빽한 심야 전철에서 놀라운 과정을 목격했어요. 한 커플이 서 있었는데 여자가 앞에, 남자친구가 뒤에 선 채로 서로 몸을 부비고 있었던 거죠.

여자의 엉덩이가 남자의 앞부분을 계속 마찰하고 있었고…. 둘은 일상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런 행위를 하고 있었어요.

남자는 차츰 발기가 됐는지 여자의 몸에 더욱 밀착하고…. 처음엔 낯뜨거웠지만 점차 그 비밀스런 분위기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애무를 통해 당사자들은 보다 스릴감을 느끼게 마련. 이렇게 특별하고도 직접적인 섹스 어필을 통해 충분히 자극을 받은 뒤, 둘만의 비밀스런 공간으로 들어가보자. 자연스럽고 충만한 ‘스피드 섹스’가 진행될 것이다.

애무는 계속되어야 한다!


삽입을 한 체위에서 성감대를 애무하기 가장 손쉬운 부위를 애무한다.

정상위 단계에서는 그에 입술을 귀 뒷부분과 귀에 가볍게 갖다 대어 그의 숨결을 느껴보라. 허리를 약간 들어 그에 손이 허리를 잡도록 빈공간을 주어 둔부를 자극하게 한다.

좌위(남자 위에 여자가 올라 앉는)는 남녀가 너무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손으로 애무하는 것이 어려운 자세. 다소 부자연스럽지만 여성이 팔을 남성의  머리에 두르면 성감대인 겨드랑이와 복부부분이 노출되어 그가 애무하기 쉬워진다.

여성상위의 자세에선 여성이 다리를 조금  앞으로 뻗어 무릎 부분을  애무하도록 유도한다. 순서나 강도, 스피드에 변화를 주면 신선한 쾌감을 줄 수 있다.

후배위 상태에서는 그에 팔을 허리로 유도하고 가장 민감한 반응을 느낄 수 있는 허벅지 부분에 그에 손을 닿을락말락하게 가볍게 터치시킨다. 여성이 앞으로 약간 숙여 남자가 손을 뻗어 유방을 애무하게 하는 것도 효과 만점.




급소를 노리면 환상이 보인다!


섹스중에 성감을 높이기 위해 클리토니스, 페니스, 유방등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것 외에 급소를 눌러주는 것도 한 방법. 급소는 섹스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잘 이용하면 성감대 자극 효과 못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앞골반뼈의 음푹 들어간 부분, 발끝에서 허벅지에 이르는 선, 발가락의 엄지와 인지의 뼈가 교차하는 곳,

종아리 안쪽 무릎에서 10센티 미터 위가 바로 그곳. 섹스 중에 이곳을 공략하면 남녀를 불문하고 성감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다.

섹스가 한창 진행중일 때 그때그때 이들 급소를 자극한다. 깊고 뜨겁게 이어지는 또 다른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밀착 면적을 넓혀라!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기 직전 남성을 힘껏 껴안으면서 자신의 몸과 밀착시키려고 애를 쓰는 것은 본능적으로 쾌감을 더욱 높이려고 하는 것이다.

절정감으로 치닫고 싶다면 그에 몸에 당신의 몸을 밀착 시켜라.그에 허리를 양팔로 꽉 껴앉은 상태에서  그에 둔부에 다리를 밀착시켜, 둔부부터 다리까지 밀착 면적을 넓혀 보라. 여성들이 정상위에서 오르가슴을 가장 많이 느끼는 것도 다른 어떤 체위보다 밀착 면적이 넓기 때문이다.

사정 후에도 삽입한 상태에서 결합을 풀지 않도록 그를 강하게 끌어 안은 후 밀착한 상태에서 몇 분 간 가만이 있는 것이 좋다. 심리적인 만족감이 더욱 깊어지면서 만족 200%섹스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16:07 2010/09/01 16:07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