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강한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한 기본상식

2010/09/01 15:55

1.올바른 근육을 단련한다.


12단계 단련법의 토대 마련을 위한 기초 훈련. 일단 1시간마다 한번씩, 음낭과 항문 사이의 근육을 꼭 조여준다. 숙달되면 1시간에 10번씩, 하루에 1백번 엉덩이 근육에 힘을 줘서 수축시킨다.

이 훈련법은 “케겔”이란 정식명칭을 갖고 있다. 여성의 경우, 이 훈련을 장기간 연마하면 그곳이 “팽팽하게“ 조여진다고.




2. 더 오래 시간을 끈다.


오르가즘에 머무는 시간을 더 길게, “파괴력”은 더 크게. 우전 사정 직전의 느낌을 감잡는 법을 익힌 뒤 그런 느낌이 왔을 때 음낭과 항문 사이의 근육을 2~3차례 조여준다. 이것이 이른바 “사정지연법”이다.




3. 호흡을 천천히


오르가즘에 이르기 직전에 공기를 들이마시며 호흡을 천천히 고르면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다. 그러나 생각만큼 쉽지는 않다. 그래도 사정을 지연시킨다니 연습 또 연습!




4. 고전적인 남성상위 체위


로켓 파워 오르가즘을 목표로 삼은 남성이라면 “전반적인 통제력”을 갖춰야 한다. 남성상위 체위일 때 남성은 좀더 통제력을 발휘하고, 속도와 깊이를 조절할 수 있게 된다. 속도와 깊이는 “섹스의 핵심요소”라는 점을 명심할 것!




5. 감정을 입 밖으로 표현한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섹스중에 침묵하는데 익숙해져있지만 신음하고 소리치고 불평하는 등 가슴 속에 들어있는 감정을 그대로 그녀에게 표현하는 것이 로켓 파워 오르가즘에 이르는 방법이다.




6. 구체적인 내용을 담는다.


파트너에게 본인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전한다. 더 세게, 더 부드럽게, 어떤 곳을... 쑥스러움만 극복하면 매우 자극적인 방법이다.




7. 연습, 연습, 또 연습.


뭐든지 직접, 자주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실수가 염려된다면 처음엔 자위행위를 할 때 혼자서 연습해 볼 것. 사정을 지연시키기 위한 것도 부단한 연습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8. 정신을 집중시킨다.


섹스 중엔 섹스 이외의 것은 생각하지 않는다. 육체적인 감각에만 신경쓰고, 머리 속은 깨끗이 비우는 것이 좋다.

9. 배를 비운다.


머리뿐만 아니라 뱃속도 비워야 한다. 배가 부른 상태에서의 섹스는 금물. 섹스시 복통이 일어날 수도 있다. 또한 지방 섭취는 줄이고, 채소와 과일의 섭취를 늘리며 가급적 약물 복용을 피하는 등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섹스에도 도움이 된다. 몸이 건강할수록 오르가즘의 “감”도 좋아지는 법이다.




10. 횟수를 줄인다.


만약 그녀를 매일 밤 “보내고” 싶다면 로켓 파워 오르가즘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게 좋다. 조금씩 힘을 아꼈다가 한번에~ 멋진 하룻밤을 어찌 “평범한” 2, 3일 밤과 바꾸랴!




11. 피니스 링을 활용해본다.


피니스 링은 강렬한 엑스터시의 순간까지 사정을 억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심스럽게 사용하면 로켓 파워 오르가즘의 가장 중요한 “촉진제” 역할을 하기도 한다.




12. 자신의 리듬을 찾는다.


섹스는 서서히 시작할 것. 그녀의 애를 태우며 반만 한다는 기분으로 관계에 임한다. 몇번이고 원을 그리듯이 돌리고, 피니스의 귀두가 간신히 “닿아 있을” 정도로 후퇴한다. 그녀를 안달나게 만들 것.


 


여자를 만족시키려면 사정하기 전 5초만 참아라


아내의 대표적인 섹스 불만 1위는 아마도 남편이 빨리 사정해 버리는 것일 것이다. 남편 중에는 사정을 미루는 테크닉을 이용, 5~10분 정도 사정을 참는 이도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다. 사실 아주 오랫동안 참을 필요는 없다. 단지 5초만 사정을 미뤄도 여성이 느끼는 성감은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

오르가슴 때는 시터파의 뇌파가 발생한다고 한다. 이 시터파가 지속되는 시간은 여성의 경우 20~45초, 평균 23초 정도. 한편 남성의 경우 1.5~3초, 평균 1.7초 정도다. 시터파의 지속시간이 짧은 남성이 이미 흥분이 가라앉아 베터파로 뇌파가 바뀐 후에도 여성은 8초 정도 아직 시터파에 머무르고 있다. 그러므로 여성은 남성이 너무 빨리 사정을 하면 불만을 갖게 된다. 남성의 성감이 식어버린 후에도, 여성의 성감은 아직 고조된 상태기 때문.

따라서 아내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서는 이 8초의 공백을 메워주면 된다. 굳이 8초까지가 아니라 5초 정도면 충분하다. 사정이 가깝다고 느껴지면, 머리 속으로 일, 이, 삼, 사, 오 하고 수를 세거나 다른 일을 생각하도록 한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15:55 2010/09/01 15:55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