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젊은 여성 대상, 섹스 앙케이트 조사

2010/09/01 15:54

당신이 좋아하는 체위는?


정상위:28명

후위:24명

기마위:18명

입위:10명

좌위:9명

기타:11명




젊은 여성들이 섹스에 대하여 점점 더 개방적으로 되어가고 있다. 각종 선정적인 성정보가 범람하여 간단하게 입수할 수 있으므로 그러한 경향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질지도 있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과연 그 실태는 구체적으로 어떠한 것일까?

그러한 현실을 밝혀 보기 위해 본지는 젊은 여성 100명(처녀는 제외)에게 앙케이트를 실시했다.

위의 통계는 ‘좋아하는 체위’를 집계한 것이다. 이것을 살펴보면 예상외의 결과라고는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덧붙여 물어본 ‘그러한 체위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이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다.

‘정말!? 그래!?’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적나라한 대답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만화책에서 손목과 발목을 좌우 각각 묶고 남자가 여자의 다리를 벌린후 정상위로 섹스하는 것이 있었어요. 너무 야해서 그이한테 보여주고 한번 해 봤는데 느낌이 좋았습니다. 마음대로 움직이지 못하니까 어떻게든 해주길 바라는 마음이 생겨 마음이 강하더라구요. 그때부터 그 책은 제 교과서가 됐죠.’

이 사례는 체위로 치자면 정상위인데 행위로 보면 ‘섹스의 달인’에 이르는 경지로 보인다.

마찬가지로 만화나 비디오, 또는 영화를 통해 알게 된 방법으로 시도해 보았다는 여성들이 무척 많았다. 정보가 현실 사회를 조작해 가는 과정을 잘 알수 있는 사례다.(좀 과장이 심했나…?)

그래도 아직까지는 정상위만 경험해 보았고 다른 체위엔 다소 저항감을 느낀다는 여성도 많다.

그 다음으로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후위는 깊숙이 삽입되도록 나름대로의 테크닉을 구사하기도 한다. 그리고 세번째로는 자기가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기마자세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르노 비디오에 나왔던 체위를 했다.

사귀는 남자 친구가 한번 해 보자고해서 했는데 다리 모양으로 아래서 받쳐주니까 놀이기구를 탄 것처럼 흔들리는 기분이 느낌을 좋게 했다.(26세.주부)

이번 앙케이트에서는 ‘앞으로 해 보고 싶은 행위’라는 질문을 한 가지 더 해 보았다. 앞에서 소개했듯이 현실로 많은 것을 경험해 본 여성들은 체위나 행위보다도 상황이나 분위기를 통해 망상하는 습성이 강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그리고 거기엔 관능소설도 리얼한 망상세계를 제공해 준다는 것이다. 우선 섹스와는 가장 거리가 먼 공간으로 생각되는 회사나 학교에서의 행위가 있다.

‘회사 건물의 예를 들면 회의실 창문에 손을 짚고 뒤에서부터 해 준다는 상상을 했어요. 창문 아래에는 바삐 오가는 사람들이 보이고…’’ 아아 이럴때 나는 뭘하고 있는 걸까’라는 생각을 하면 더욱 느낄것 같아요’(28세.회사원)

‘학교 강의실에서 목소리를 죽여가며 해보고 싶어요. 거기다 상대는 운동선수라든가 그런 사람이라면 더 좋겠죠.’(학생)

여름에 앙케이트 조사를 했던 것도 다소 영향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야외에서 해 보고 싶다는 대답이 다수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현실감이 있는 장소로는 건물 옥상이나 아파트 베란다.

공원, 모래사장 등등. 이런 생각은 여름이라면 실행할 수 있는 가능성도 적지 않다. 실제로 그런 망상을 표현하는 세가지 대답을 속해 보겠다.

‘야외에서 해보고 싶어요. 그것도 아주 높은 데서. 예를들면 관광지의 ‘구름다리’ 위에서 손잡이를 붙잡고 후위로 한다면….’

‘유아용 풀장같은 얕은 풀안에서 좌위를 해보고 싶어요.’

‘오르가슴을 느낄때’ 아~ 떨어진다~~’라는 느낌이 드는 번지 점프를 하는 곳이나 놀이기구 같은 곳에서 해보고 싶어요.’

야외에서 해보길 원하는 가장 큰 매력은 사람들에게 들킬지도 모른다는 스릴감 때문일 것이다. 유사한 것으로는 자동차나 지하철 같은 곳이 있다.

‘지하철 안에서 선채로 해 보는 상상을 한 적이 있어요. 물론 불가능한 얘기지만요.’(직장인)

정말 대담한 상상력이다.

‘차안에서 운전하면서 하는 상상을 해 보았어요. 애무가 지나치면 안 되겠지만요.’(직장인)

정말 위험천만한 상상을 하는 여성도 있었다.

학교때 술을 마시고 친구들과 함께 잔 적이 있었는데 그때 남자 친구가 뒤에서 시도한 적이 있었다. 스릴감과 야릇한 쾌감이 들어서 그때부터 난 옆으로 누워 뒤에서 하는 것이 좋아졌다.




섹스 관련, 해보고 싶은 것은?


야외에서-31명

SM-14명

학교,회사에서-11명

3p-7명

여러 가지체위-7명

비디오 촬영-6명

기타-24명


후위지만 남자 위에 앉는 체위가 가장 느낌이 좋아요. 제 애인은 드라이브 하는 걸 좋아해서 한밤중에 공원 주차장 같은 곳에서 카-섹스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도 모르죠. 이젠 방에서 할 때도 이 체위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직장상사와 불륜관계를 맺고 있는 데 쉬는 날이나 아무도 없을 때엔 회사 안에서 하죠. 복사기나 창틀에 손을 짚고 타이트 스커트를 걷어올린채 후위로 하는 것이 좋아요.(회사원)



제가 테이블이나 침대 위에 눕고 상대는 서서하던가 무릎을 꿇고 하는게 좋아요. 전에 사귀던 사람과 오피스텔에서 했을 때 그렇게 했었는데 그때 느낌이 좋아서 그런가 봐요.(28세)◑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15:54 2010/09/01 15:54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