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중년남을 위한 발기의 경혈 공개

2010/09/01 14:03

정강이를 골고루 마사지한다


결혼 20년째가 되는 M씨(53세)는 지금 신혼초와 같은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고 한다. 몇년 전까지는 체력적으로 고작 한 달에 1회 정도밖에 아내를 사랑하지 못했으니 최근에는 적어도 1주일에 2회는 부부화합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M씨가 이런 놀라운 힘을 얻은 것은 몇천원이나 하는 스테미나 드링크를 매일 마시고 있기 때문이 아니다. 정력이 강해진다는 인삼, 녹용 혹은 뱀 같은 것을 먹었기 때문도 아니다.

매일 출퇴근하는 지하철 속에서 몇분간 비밀의 경혈을 마사지하는 것을 끈기있게 계속하는 것만으로 청춘시대의 발기력을 되찾았다고 한다. 그것도 남의 눈을 걱정하지 않고 손쉽게 편리하며, 게다가 공짜로 할 수 있는 ‘회춘술’이 있는 것이다.

M씨가 실천했다는 ‘발기의 경혈’은 정강이를 문지르는 매우 간단한 것이다. 정강이에는 정혈이 2개 있지만, 이 마사지를 할 경우에는 엄밀하게 찾을 필요가 없으며, 손바닥으로 정강이를 골고루 아래위로 마찰할 뿐이며, 바지 위로부터 해도 좋으므로 간단하기 짝이 없다.

그래서 정강이를 마사지하기를 3개월 계속했더니 놀랍게도 M씨의 ‘제3개의 다리’(페니스)가 벌떡 고개를 쳐들기 시작했다고 한다.

정강이에는 중도와 여구라는 2개의 경혈이 있는데, 동양의학에서는 이 2개의 경혈은 성 능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고 있다.

‘중도’는 안쪽 복사뼈의 약 20cm 바로 위, 경골 위에 있으며, ‘여구’는 중도보다 5cm 아래의 경골이 ‘홈’이 되어있는 곳이 있다.

이 2개의 경혈은 성중추신경과 호르몬 계통에 대해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을 자극하면 성능력이 금새 향상되는 것이다.


손쉽고 편리하며 공짜로 할 수 있는 ‘발기의 경혈’은 물론 이것만이 아니다.

우선 출퇴근 도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남자의 경혈’로서는 오른쪽 콧망울을 쥐고 비비는 것만으로 정력이 금새 붙게 된다. 그것도 하루 한 번 생각났을 때 약 30초쯤 하면 되는 것이다.

호르면 분비를 관장하는 부신이 나빠지면 콧망울이 단단해지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반대로 이곳을 비벼 풀게되면 부신의 활성을 높여주어,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증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킬레스건에는 성의 경혈이…


왼손 가운데손가락의 제2관절 주변을 빨개질 때까지 문지르는 것도, 오래 계속함으로써 정력이 왕성해지는 경혈이다.

또 엄지손가락의 뿌리를 마사지하는 것도 간단하지만 정력향상에는 상당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배꼽 아래 3치되는 곳에 있는 석문이라는 경혈은 정력증진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이 경혈을 손가락으로 누르고, 그런 다음에 천천히 숨을 내쉬면서 손가락의 힘을 빼는 것이다.

이것을 지하철 안에서 두 번, 세 번, 몇개월 계속하고 있는 동안에 하반신에 기쁜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또 운좋게 자리에 앉을 수가 있다면, 다리를 꼬고 아킬레스건을 쥐고 비비는 것도 좋다. 아킬레스건에는 태계와 곤륜이라는 2개의 경혈이 있는데, 이것을 자극함으로써 남성은 발기력이 증강되고 여성은 성감이 높아져서 애액의 분비가 많아지는 문자 그대로 ‘사랑의 경혈’인 것이다.

‘태계’는 안쪽 복사뼈와 아킬레스건 사이의 움푹 들어간 곳에 손가락을 대고 아래위로 움직여 보아서 발바닥까지 찌르르하게 울리는 곳이 그것이다. 한편 ‘곤륜’은 바깥 복사뼈의 가장 높은 곳에 손가락을 대고 아래로 움직여 나가면 아킬레스건 앞에 움푹 들어간 곳이 있는데 그 중심이 곤륜이다.

이 2개의 경혈을 동시에 자극하기 위해서는 엄지손가락을 안쪽 복사뼈의 태계에, 집게손가락을 바깥 복사뼈의 곤륜에 대면 된다.

이것을 하루 1회, 좌우 따로따로 5분간씩, 조금 통증을 느낄 정도로 쥐로 비비면 정력이 강해진다.

정자의 생산과 남성 호르몬의 분비라는 중대한 임무를 가지고 있는 것이 고환이다. 이 고환을 싸고 있는 음낭을 매일 잡아당기는 것도 강정법의 하나다.

잡아 당기면서 음낭을 가볍게 비비거나 진동 시키거나 하면 보다 효과가 높아진다. 또 목욕할 때 혼자 ‘즐기는’ 효과가 뛰어난 방법도 있다. 회음부에 있는 회음이라는 경혈(음낭과 회음의 중간)을 압박하면서 비비는 것이다.

왼쪽 가운데 손가락을 회음 경혈에 대고 그 위에 오른쪽 가운데손가락을 포갠다. 10~20초 계속 누른 다음에 압박하면서 비빈다. 이것을 매일 5~6분 동안 하면 효과가 나타난다.

그리고 동양의학에서 ‘정력의 둥지’라고 하는 넓적다리 안쪽을 문지르는 것도 잊어서는 안되는 정력향상법이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14:03 2010/09/01 14:03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