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청담동 메자닌 클리닉, 스킨바디 프로그램에 오페라 스토리 접목

2010/09/01 00:20




- 청담동 메자닌 클리닉, 개원 5주년을 맞아 5가지 새로운 프로그램 출시
- 국내 개원가 최초, 각 피부체형성형 프로그램에 재미있고 기억하기 쉽게 유명 오페라명 네이밍 '화제'


연예인들도 입소문으로 찾아온다는 청담동 메자닌 클리닉이 오는 9월 5일 개원 5주년을 맞아 다섯가지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자닌(Mezzanine)’는 사전적인 의미로 ‘다른 층들보다 작게 두 층 사이에 지은 층, 오페라 극장 2층 앞 좌석’을 뜻하며 ‘메디컬 디자인(Medical Design)’의 중의적인 뜻으로 최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클리닉이다. 메자닌은 이번 5주년을 맞아 새롭게 구성한 상품에 유명 오페라 작품명과 테마를 활용해 네이밍하는 등 개원가에서는 남다른 감각과 창의력을 선보였다.

메자닌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클리닉의 페이스, 바디 프로그램은 스킨 리프팅, 바디 리프팅, 미백재생 스킨케어, 웨딩, 산후패키지 등 총 5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최신 레이저, 주사요법, MT테라피 등을 활용한 비수술 요법으로 시술시 통증과 부작용이 없어 일상 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며, 효과도 기대이상이라는 반응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5개 프로그램의 명칭은 각각 ‘카르멘(Carmen)’, ‘살로메(Salome)’, ‘라보엠(La Boheme)’, ‘사랑의 묘약(L'Elisir d'amore)’, ‘아이다(AIDA)’로 국내 개원가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체형성형,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각각의 유명 오페라 작품명으로 매칭해 소비자들이 보다 기억하기 쉽고 재미있게 명명했다.

‘카르멘’은 얼굴 나이의 자유를 추구하는 탄력동안 프로그램으로 얼굴의 윤곽선을 살려주는 벡터큐브 리프팅 시술을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8주 동안 투명하고 탄력있는 V라인으로 놀라운 변신을 시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유명 여성 연예인들이 먼저 입소문으로 시술을 받고 있기도 하다.

‘살로메’는 여성이 가진 바디를 최대한 관능적이고 아름답게 디자인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마취를 전혀 하지 않는 아큐쉐이프나 비수술요법인 벨라쉐이프, 특수고주파, LLD 등 여러 장비들의 장점들만 취합해 김중열 원장의 오랜 노하우를 결합해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라보엠’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으로 거듭나게 하는 피부 미백 및 재생 프로그램으로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 관리해주는 관리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묘약’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패키지로 평생의 사랑의 묘약이 될 수 있는 사랑스러운 신부로 거듭나기 위한 페이스, 바디 복합 프로그램이다.

‘아이다’는 산후관리 패키지로 산후 비만의 건강하면서도 신속한 회복과 더불어 산모의 몸 속 건강관리까지 함께 고려한 세심한 프로그램이다.

메자닌 클리닉 김중열 원장(42, 사진)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가지 프로그램은 메자닌이 지향하고자 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오페라의 각 테마에 맞게 네이밍한 것”이라며 “개원 5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거듭나는 메자닌 클리닉은 앞으로도 새로운 피부 시술을 선도하며 여성의 진정한 美를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9/01 00:20 2010/09/01 00:20
코멘트(2044)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