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여자가 알아야 할 '모른 척' 기술

2010/08/31 17:41

남자를 사로잡는 기술 중, 쉬우면서도 어려운 기술이 하나 있었으니, 다름 아닌 ‘여자의 모른 척’이다. 사실 이 기술은 여자들이 겸비해야 하는 효율적인 연애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자들이 실행에 옮기지 않는다. 그 방법이 서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여자들은 어떻게 모른 척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1 멘트에 대한 모른 척

남자가 “넌 참 눈이 예뻐!”라고 했을 때, 남자가 멘트를 날린다고 생각되더라도 그 속내를 드러내서는 안 된다. 진심일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면 “멘트 좀 그만 날리시죠”라고 말한다면? 남자의 적극성을 뻔하게 생각할수록 뻔하게 멀어진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2 남자의 영역에 대해 모른 척

“이 차 배기량은 어떻게 되요?”, “이 차의 편의 사항보다 저 차의 편의 사항이 더 좋은 것 같아요.”, “6기통인가요?” 아직 차는 남자의 영역으로 생각하는 남자들이 많다. 여자가 남자의 영역인 차에 대해서 너무 잘 알아도 매력이 반감된다. 왜냐하면 자신의 애마가 초라해질 가망성이 크기 때문이다.

3 과시욕에 대한 모른 척

남자는 과시욕이 강하다. 이는 경쟁심 탓인데, 그 때문에 억지로 우기는 상황이 종종 발생한다. 이 때 "에이! 네 말 못 믿겠어. 거짓말 같은데"라고 하지 말고 오히려 크게 호응해주자. "넌 정말 대단한 걸!" 그럼 어린 아이처럼 좋아한다.

4 거짓말에 대한 모른 척

그가 거짓말을 할 때 진심을 알 수 있는 방법은 거짓을 추궁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순진한 척 믿어 주는 것이다. 그럼 그는 더 큰 거짓말로 자신의 말이 정말 거짓임을 고백할 것이다.

5 주머니 사정에 대한 모른 척

“왜 그걸 샀어? 저걸 사지!” 그가 몰라서가 아니라 없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른다. 누구나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하지만 좋아도 사정이 여의치 않아 그걸 가질 수 없다. 그의 선별 능력을 따지기 앞서 그의 사정을 먼저 헤아려줄 줄 아는 그런 여자가 되도록 하자.

6 옛 여자에 대한 모른 척

"너 옛날 여자 친구랑도 그랬지?" 설령 옛날 여자 친구에게 써먹던 수법이라도 상대가 바뀜에 따라 그 느낌은 달라지길 마련이다. 반면 계속해서 그런 식으로 남자를 추궁하다가는 자칫 골이 깊은 반감을 사게 될지도 모른다. 스스로 자신감 없는 모습을 내비치지 말고, 스스로가 매력적이라서 그가 당신에게 특별한 호의를 베푼다고 생각하자.

여자가 연애에 관해서 너무 꿰뚫고 있으면 대부문의 남자들은 움츠려 들기 마련이다.

어차피 남자들의 접근이란 거기서 거기인 만큼, 뻔한 퍼포먼스의 반복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든 걸 아는 척 하는 여자들은 연애 초반에만 가질 수 있는 남성 특유의 적극성마저 사라지게 만들어 버리고 만다.

내 과거 연애사를 스스로도 모른 척 덮어 둘 줄 알아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8/31 17:41 2010/08/31 17:41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