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신혼 침실, 이걸 죽여 살려?

2010/08/31 17:27

신혼인 당신의 침실, 혹시 무심코 내버려둔 것들로 분위기를 망치고 있진 않나? 사소하지만 조금만 신경 쓰면 침실 분위기를 좀 더 뜨겁게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실는지. 분위기를 Up 시키는 물품과 Down 시키는 물품을 파악해보자. 그들의 생사를 결정하는 건 당신의 몫!

살리면 좋은 것들

1 전신 거울

마음 같아선 천장 전체를 거울로 채우고 그 가운데 커다란 TV도 설치하고 싶겠지만, 일단 벽 한쪽 면의 전신 거울이라도 마련해두자. 거울 속에 비치는 그와 나의 모습은 TV 속의 19금 영상을 넘어서는 또 하나의 환상적인 라이브를 연출할 테니까.

2 알람 시계

사랑도 좋지만 회사에 상습적으로 지각하는 사태가 발생하면 긴장해서 어느 순간 밤이 부담스럽기 마련. 단잠을 깨우는 시계가 꼴 보기 싫겠지만, 할 땐 하고 일할 땐 일하는 일상을 위해서 미워도 알람 시계는 필수. 신경 쓰이는 전화 알람보다는 일반 알람 시계가 낫다.

3 시청각 자료

천하의 섹스 전문가도 날 때부터 테크닉을 타고나진 못했을 터. 섹스도 공부하면 실력이 늘어난다. 밤낮으로 공부하고 실전 테스트를 거쳐 테크닉을 Up 시켜보자. 특히 서로 서투른 커플의 경우는 사진이나 책보다는 영상의 도움을 받는 것이 확실하다. (단, 너무 변태스러운 영상은 오히려 마이너스이니 사전에 확인할 것)

4 은은한 향기

침대 근처에 은은한 향의 포푸리를 두거나 샤워 후 향수 한 방울 정도를 몸에 뿌려 침실에 향기가 풍기도록 하자. 몸을 뒤척일 때마다 풍기는 은은하고 달콤한 향기는 상대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참고로 샌달우드 향은 성욕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5 조명발 무드등

`뽀샤시’하고 `야릇한’ 분위기를 위해서 조명이나 스탠드는 기본. 화장실 거울로 본 자신의 모습이 예쁘다고 생각해본 적 한 번이라도 있다면, 무조건 형광등이 아닌 은은한 컬러의 무드등을 준비하자. 조명발의 힘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없애야 할 것들

1 사진

한창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는데 살며시 뜬 눈에 누군가의 얼굴이 어른거린다면? 커플 당사자들의 사진이라면 그게 몇 장이라도 상관없다. 하지만 그게 부모님의 사진이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침대 위의 십자가나 머리맡의 부모님 사진은 왠지 몸을 움츠러들게 한다. 무조건 다른 건전한 곳으로 자리를 이동시키자.

2 휴대폰

휴대폰 없이는 못 사는 세상이 됐다지만, 침실에서만큼은 예외로 두자. 한밤중에 울려대는 전화벨 소리는 섬뜩한 느낌마저 든다. 한참 분위기 좋을 때 울리는 벨소리는 찬물을 끼얹은 효과를 가져온다. 게다가 그게 광고 전화라면 그 허무함이라는 것은 더 말할 것도 없다. 잘 때만큼은 진동으로 두고 거실에 놔두자.

3 깨지기 쉬운 것

협탁 위에 꽃병이나 와인잔 등을 올려두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격렬한 움직임 끝에 흔들리기라도 하면 언제라도 깨질 가능성이 있다. 꼭 꽃을 꽂아두고 싶다면 플라스틱 꽃병을 사용할 것. 잘못하다간 자다가 날벼락을 맞을 수 있다.

4 현실적인 아이템

빨간 글씨 투성이의 가계부, 내일 당장 막아야 할 카드와 세금 고지서, 충동구매가 대부분인 영수증 등의 걱정거리는 침실에서 최대한 먼 곳으로 밀어내자. 절정의 순간에 미납된 요금에 생각이 미치면 그 밤은 그날로 끝이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8/31 17:27 2010/08/31 17:27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