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여운 돋게 사랑해 주세요!

2010/08/31 17:24

여자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섹스에 대해 한 번 물어보자. 정신을 잃을 만큼 황홀했던 섹스? 뜻밖의 장소에서의 짜릿한 섹스? 뭔가 대단히 거창한 섹스를 꼽을 것 같지만 의외로 소박(?)하거나 전혀 뜻밖의 섹스를 꼽는 여자들이 많다.

"자신 있나요? 내 기억에 남을 만큼?"

백허그 한 번에 사르르르~

아무리 본 게임이 좋았던들 따뜻한 백허그나 정감 어린 소프트 키스만큼 효과 좋은 것이 없다. 열정적인 섹스의 느낌이 채 가시기도 전 그의 백허그 한 번에 없던 오르가슴마저 생겨날 판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섹스 직전까지는 수도 없이 맞춰대던 입술을 섹스 도중 혹은 섹스 후에는 딱 멈추는 남자들이 많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여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키스다. 특히 섹스 직후의 다정다감한 소프트 키스는 여자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다 못해 흥분까지 안겨 준다.

섹시하거나 기술적인 것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저 배려심과 애정이 깃든 후희라면 여자들은 만족한다. 그러니 섹스 직후 매몰차게 등을 돌린다거나 금세 곯아떨어지는 행위, 심지어 번개같이 옷을 입는 따위의 돌변 행동은 제발 삼가길 바란다. 그야말로 여자에겐 지우고 싶은 섹스가 될 테니 말이다.

그림의 떡을 손아귀에 쥔 날

일탈은 꿈꾸는 것만으로 짜릿하게 느껴질 때가 많다. 하지만 흔히들 생각하는 원나잇 같은 충동적인 섹스가 여자의 뇌리 속에 남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이런 섹스는 인생에서 싹싹 지워버리고 싶은 오점이 되기도 한다.

대신 그녀의 기억 속에 남는 섹스는 ‘대상’에 대한 도전의식이 발휘되었을 때가 많다. 짝사랑했던 남자와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섹스, 남들 몰래 판타지를 키워왔던 ‘남의 남자’와의 섹스, 경쟁률 높은 인기남과의 섹스 등등 뭔가 색다른 대상과의 섹스는 머릿속에 깊이 박힌다.

평소에는 그림의 떡이었지만 여차저차해 하룻밤을 보내고 난 후, 그 섹스의 질적인 내용보다는 섹스 자체에 대한 기억이 그녀의 마음 한 곳을 뿌듯하게 만든다. 남자만큼이나 여자 역시 도전과 쟁취의 욕구가 강하게 발휘되었기 때문이다.

마지막이라 더욱 애틋한…

첫 경험은 오히려 자세히 기억에 나지 않는다는 여자들이 많다. 처음이 주는 큰 의미에 반해 정신없이, 서투르게 지나가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군가와의 마지막 섹스는 평생 가도 잊혀지지 않을 만큼 강한 여운을 남길 때가 많다. 지금은 남남이 된 ‘과거의 그’와 마지막으로 나눈 섹스. 다시는 이 남자와 섹스할 일이 없다는 생각에 괜스레 더 큰 의미를 부여하기 마련이다.

첫 섹스의 조심스러움이나 한때의 농익은 섹스는 없고 단지 애절한 느낌만이 가득한 ‘마지막’ 섹스. 이상하게도 마지막 섹스는 눈빛이며 손길, 말 하나하나까지도 또렷이 기억에 남는다.

항상 무엇엔가 의미를 부여하길 좋아하는 여자들에게 마지막 섹스만큼 이래저래 갖다 붙이기 좋은 상황이 없다. 두고두고 기억할수록 더 애틋해지는 맛이 왠지 자신을 사연 많은 멜로물의 여주인공처럼 느껴지게도 한다. 



이사는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 - 005 - 4224

2010/08/31 17:24 2010/08/31 17:24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