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RSS | ATOM

두부플러그가이드

'내 여자의 여자'가 땡겨요

2010/08/24 15:21

애인의 친구에게 끌린다? 이건 잘못된 만남이다. 드라마에서나 나올 법한 이야기다. 그러나 우리 주위에서 일어나는 실화이기도 하다. 내 애인의 친구에게 끌릴 때, 대체 언제일까?

피해자 A양 - 친구에게 반한 애인 때문에 고민!

"안녕하세요. 저에게는 친한 친구가 한 명 있었습니다. 죽마고우였죠. 그 친구를 믿었기에 전 아무런 부담 없이 제 남자친구도 소개시켜 줬었습니다...

그런 만남이 있은 후부터 우리는 자주 함께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그런 만남이 어디부터 잘못 됐는지 알 수 없는 예감에 조금씩 빠져들고 있을 때쯤 남자친구는 나보다 내 친구에게 관심을 더 보이며 날 조금씩 멀리하던 그 어느 날 그와 내가 심하게 다툰 그날 이후로 그와 내 친구는 연락도 없고 날 피하는 것 같아요..."

왜 애인의 친구가 끌릴까?

1 정반대 스타일일 때 끌린다

"친한 친구이고 똑같은 동성인데 왜 그들은 다른가?" 애인이 친구를 데리고 왔을 때 해볼만한 생각이다. 만일 내 애인과 친구의 스타일이나 성격이 완벽하게 다르거나, 친구가 애인보다 여러 모로 우월하다면 위험한 상황이다. 애인과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친구가 눈 앞에 있으니 관심이 안 가겠는가.

따라서 자신과 다른 느낌을 지닌 친구라면 애인에게 절대 소개시켜 주지 말자. 정말 위험하다.

2 애인의 친구도 결국 이성이다

아무리 내게 콩깍지 씌어진 애인이라도 눈은 있다. 이성을 보는 눈은 살아 있다는 말이다. 그래서 멋지거나 예쁜 이성이 나타나면 저절로 시선이 간다. 하물며 내 친구가 괜찮은 외모의 소유자라면 어떨까. 뻔하지 않은가.

그래서 지혜로운 여자들은 이렇게 말한다. 결혼 약속하기 전까진 절대 잘난 친구에게 애인을 소개시켜 주지 말라고.

3 금지된 사랑을 꿈꾸는 심리

사람은 끔찍하게도 '내 것이 아닌 것'을 갖고 싶은 심리가 있다. 특히 그것이 친구의 소중한 것이라면 더하다. 누구나 한번쯤은 속으로 생각한다. "만약 저 친구의 애인이 내 애인이라면 어떨까?" 생각을 넘어서 행동으로 옮긴다면 사랑은 물론 우정까지 놓치게 되는 파국이 예상되는 것이다.

4 동성끼리의 은밀한 질투

죽마고우라도 그들만의 질투가 있다는 걸 아는가. 질투하고 경쟁함으로써 서로 발전하는 선의의 질투도 있지만, 질투를 위한 질투가 되면 그야말로 죽마고우는 패망한다.

친구가 갖고 있는 것에 대한 질투와 선망이 커지면 우정은 깨진다. 더 우스운 것은 그렇게 진행된 사랑도 얼마 못 가 종말을 맞는다는 것이다. 마치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처럼 말이다.

허니 J의 사족 : 내 애인의 친구에게 끌리는 이유? 때로는 정말 운명적인 사랑일 수도 있다. 단, 착각이 아닐 경우에만이다. 이럴 때는 사랑이냐, 우정이냐라는 갈림길에 서게 된다. 어떤 선택이 옳을까?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겠는가?


 


        이사는 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쓰리룸이사,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005-4224

2010/08/24 15:21 2010/08/24 15:21
코멘트(0) 관련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