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늑대의 아찔한 질문에 대답하는 스킬

2010/08/24 15:18

연애 중 난처한 질문을 하는 늑대들이 있다. 과거나 옛 남자에 대한 질문, 성적인 질문 등등. 그때마다 얼굴 붉히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 어떻게 하면 늑대의 질문에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과거 묻는 늑대 - 퀘스천(Q) 날려주기

사귀면서 늑대들이 꼭 묻는 질문, “지금까지 남자 몇 명 사겨봤어?”

술 먹고 진실게임을 제안하든, 불쑥 물어오든, 여우의 과거사가 궁금한 것은 어쩔 수 없는 모양이다.

이럴 때 곧이곧대로 대답하는 당신은 바보. “딱 1명 사겼어” 라고 하면 왠지 인기 없어 보이고, 그렇다고 “10명 넘어” 하면 과거가 복잡해 보이고…

질문을 그대로 늑대에게 되돌려주는 것이 좋다. “내가 몇 명이나 사겨본 것 같아?” 라고 대답을 유도한 후 늑대가 예상 대답을 하면 포커페이스로 살짝 웃음만 날려주는 것이다.

또한 공격은 최선의 수비인 만큼 “그러는 너는 여자 몇 명 사겼봤니?” 라고 되물어보자. 하지만 늑대가 “나도 말할 테니 너도 솔직히 말해” 라고 할 수 있으니 첫째 방법을 추천.

스킨십 소감 원하는 늑대 - 듣고 싶어할만한 대답해주기

스킨십을 나누고 난 후 늑대들은 자신의 기술에 대한 확인을 받고 싶어한다. 키스를 하고선 “느낌이 어땠어?” 라고 물어오기도 한다.

여우들은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난감해서 얼버무리거나 대충 대답하게 되는데 이것은 대단한 NG다. 아무리 키스에 소질 없어 보이는 늑대라도 “너 키스 좀 많이 배워야겠다” 라고 답할 순 없지 않은가.

이때에는 늑대가 듣고 싶어할만한 대답으로 자신감을 북돋아주는 것이 좋다. “너 키스 너무 잘한다. 경험이 너무 많은 거 아냐?” “너무 좋아서 날아갈 것 같아.” “키스 한번만 더 해줘. 응?” 이렇게.

성경험 묻는 늑대 - 진실 말하기 혹은 노코멘트하기

늑대들이 여우에게 가장 궁금한 것은 성경험이다. 자신의 여자가 무경험이기를 바라는 것이 예나 지금이나 늑대의 심리 아닐까. 여우들의 선택은 딱 두 가지이다. 진실을 말하느냐, 아니면 노코멘트를 하느냐.

많은 사람들이 늑대에게 절대 성경험에 대한 추억을 말하지 말라 한다. 겉으로는 쿨하게 “아, 그랬었니” 하고서는 뒤에서 여우의 성경험 사실에 괴로워한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성경험이 있으면서도 없다고 거짓말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은 아니다.

늑대의 성경험 관련한 질문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거나, 노코멘트를 외치도록 하자. “별로 답하고 싶지 않은 질문인 것 같아.” “말하기 싫어.”

혹은 불쾌감을 표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왜 자꾸 그런 걸 물어보는데? 그런 거 물어볼 때마다 기분 안 좋아.” 이쯤 되면 늑대도 눈치채고 열 번할 질문을 한번으로 줄일지도 모른다.


 

이사는 가야되고 업체선정 힘드시죠?  망설이지마시고 콜하세요^^

    포장이사,원룸,투룸,쓰리룸이사,사무실이사,학생이사,용달이사,견적비용5%할인

                  대구,경북 포장이사 무료상담 080-005-4224

2010/08/24 15:18 2010/08/24 15:18
코멘트(0) 관련글(0)